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학의 탐정 한국문학 3권. 서울에서 자란 소녀는 집안이 어려워져 시골로 이사를 온다. 어느 날, 소녀는 일부러 징검다리 한가운데 앉아서 물장난을 한다. 하지만 시골에 사는 소년은 비켜 달라는 말 한마디 하지 못한다. 소녀는 이러한 소년이 답답해 보였던지 “이 바보.” 하고 가 버린다. 며칠 뒤 소녀가 처음 말을 건네면서 소녀와 소년은 친해진다. 소녀는 시골에서 자신이 보고 체험한 것에 흥미를 느끼고 재미있어한다. 소나기가 오기 전까지 소녀와 소년은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즐거움을 만끽한다. 하지만 시꺼먼 먹구름이 몰려오고 소나기가 세차게 쏟아지면서 상황은 급변하게 된다. 그밖에 〈학〉, 〈산골 아이〉, 〈송아지〉, 〈몰이꾼〉, 〈새조롱〉, 〈아버지의 마음〉이 함께 실려 있다.

황순원 소나기

산골 아이
송아지
몰이꾼
전식 새조롱
성경린 아버지의 마음

수상 :1966년 3.1 문화상, 1961년 대한민국 예술원상, 1955년 아시아자유문학상
최근작 :<중학생을 위한 베스트 소설 4종 세트 - 전4권>,<문학과지성사 한국문학전집 A 세트 - 전12권>,<문학과지성사 한국문학전집 C 세트> … 총 1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소나기>
소개 :우리나라가 일본의 식민지이던 1930년대에 어린이 잡지인 《어린이》, 《별나라》, 《소년》에
동시와 동화를 썼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새조롱〉과 〈노랑나비〉 등이 있으며, 〈새조롱〉은
당시 매일신보라는 신문에 1932년 1월 3일부터 7일까지 실린 작품이지요.
최근작 :<소나기>
소개 :우리나라가 일본 식민지이던 시기, 《별나라》와 《신소년》이라는 어린이 잡지에 글을 쓴 분입니다. ‘전탁’이라는 이름으로 소설을 쓰기도 했습니다.
최근작 :<문학의 탐정 세트 - 전72권>,<문학의 탐정 세트 - 전48권>,<세 발 달린 황소>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서 공부한 후, 서울대, 국민대, 가톨릭대, 세종대 등에서 강의했습니다. 《삼성 주니어 필독선》과 중.고등학교 국어 교과서(지학사) 등을 집필했으며, (재)한국언어문화연구원의 수석 연구원과 국어능력인증시험 출제 위원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홍익대학교에서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최근작 :
소개 :충남 산골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글과 그림을 사랑하는 그림쟁이입니다. ‘설인(눈사람)’이라는 작가명을 쓰고 있습니다.

삼성출판사   
최근작 :<타이거 자석 : 탈 것>,<타이거 자석 : 과일채소>,<타이거 자석 : 숫자>등 총 335종
대표분야 :놀이책 1위 (브랜드 지수 1,343,379점), 임신/출산 1위 (브랜드 지수 194,056점), 다이어트 2위 (브랜드 지수 120,7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