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하버드대학교에서 3년간 진행되며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사랑에 대한 강의가 책으로 출간되었다. 브라운대학교, 파리7대학교, 하버드대학교를 거치며 문학, 철학, 심리학, 사회학 등을 전방위로 섭렵한 마리 루티 교수는 하버드대생들에게 그랬듯이 깊이 있는 이해와 놀라운 통찰력으로 독자들을 진정한 사랑의 세계로 안내한다.

책은 모두 12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강의는 딱딱한 이론에만 의지하지 않고, 마리 루티 교수 본인과 주변 사람들의 경험, 학생들의 고민거리, 영화나 드라마 속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있고 현실감 있게 진행된다. 이를 통해 도출되는 12가지 오해와 진실은 사랑의 본질을 꿰뚫고, 사랑할 때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 행동은 그동안 우리가 해온 사랑을 다시 되돌아보게 만든다.

또한 그럴싸한 기교만 알려주는 연애 지침에 작별을 고하는 이 강의를 들으면, 사랑의 힘을 온전히 경험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다시 사랑하고 싶어질 것이다.

첫문장
여러분이 책에서 배운 데이트 지식으로 남자를 사로잡았다.

정혜윤 (CBS PD, ≪침대와 책≫≪삶을 바꾸는 책 읽기≫ 저자, 북칼럼니스트)
: 『하버드 사랑학 수업』은 사랑 앞의 수많은 질문들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 책은 말한다. 사랑은 한 사람에게 마음을 끝까지 열어두는 거라고, 실패와 고통 속에서도 성장하기를 멈추려 하지 않는 관계 맺기라고. 그러니 두려움 없이 마음껏 사랑해도 괜찮다고. 사랑은 밀고 당기는 게임이 아니라고. 사랑에 대한 대처법은 요령이 아니라고.
모든 것이 대체 가능한 이 시기에 대체 불가능한 유일한 사랑의 힘을 믿는 사람. 그 사랑 안에서 혼란스럽고 아프더라도 나 자신으로 인정받고 성장할 수 있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이 책을 읽었으면 좋겠다.
곽정은 (칼럼니스트, 방송인)
: 연애를 다룬 책 중에서 한 권만 읽는다면 단연코 이 책이다.
더리뷰브로즈닷컴
: 사랑에 대한 결정판! 연애할 때 겪는 문제들이 어떻게 벌어지는지, 그리고 그게 연애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현명한 조언을 들려준다. 일단 집어 들고 읽어라. 늘 머리맡에 두시고.
낸시 레드 (미국 작가, 『바디 드라마』 저자)
: 관점을 바꿔주는 책이다. 일단 깨닫고 나면, '더 나은 사랑'을 하게 된다.
션 캐롤 (생물학자, 《진화론 산책》 저자)
: 사랑을 제대로 대하는 책이 이제야 나왔다. 사랑의 복잡성에 비하면 우주조차 단순한 것에 불과한데도, 연애지침서들은 손쉬운 해결책만 떠들어댄다. 하지만 저자가 심혈을 기울여 쓴 이 책은 사랑은 그리 간단하지가 않다는 걸, 하지만 훨씬 더 큰 보상이 따른다는 걸 일러준다. 사랑은 가능성을 열어젖히고 새로운 경험을 가능케 하지만, 오직 우리가 거기에 기꺼이 뛰어들 때에만 그렇다. 아, 예전에 이 책을 읽었더라면!
아리안 코언 (작가, 『섹스 다이어리 프로젝트』 저자스 다이어리 프로젝트』 저자)
: 원한다면 바로 얻을 수 있는데 당신은 왜 밀당을 하고 있는가? 루티 교수는 플라톤, 프로이트, <가십 걸>과 자기 경험을 종횡무진하면서 마침내 남녀 간의 감정 게임에 종지부를 찍는다. 연애 중인 사람은 물론 사랑에 다친 사람에게도 도움이 된다. 사랑에 빠져본 적이 있거나, 사랑에 빠지고 싶거나,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알고 싶은 이들을 위한 필독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20년 2월 1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하버드 사랑학 수업>,<남근선망과 내 안의 나쁜 감정들>,<나는 과학이 말하는 성차별이 불편합니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와 동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캐나다 오타와대학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캐나다에서 넷플릭스 글로벌라이제이션 팀 프리랜스 링귀스트로 일하며, 문학 번역과 회의 통역을 병행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올리브 키터리지』 『검은 개』 『네가 있어준다면』 『이렇게 그녀를 잃었다』 『드라운』 『오스카 와오의 짧고 놀라운 삶』 『일요일의 카페』 『빌 브라이슨 발칙한 유럽산책』 『빌 브라이슨 발칙한 미국 횡단기』 등이 있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잘 쉬는 기술>,<사랑에 얼굴이 있다면 너의 모습을 하고 있겠지>,<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등 총 264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24,466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257,464점), 경제학/경제일반 4위 (브랜드 지수 255,12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