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8,100원 I 최고가 : 8,600원
  • 재고 : 5부 I 도서 위치 : G51 G서가테이블 [위에서부터 0, C08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5)

긴밀한 협업이 어떻게 탁월한 성과로 이어지는지 과학적으로 분석한 책. 실리콘밸리의 IT 기업부터 미 해군 특수부대, 뉴욕 최대의 외식 프랜차이즈, NBA의 농구 팀, 악명 높은 보석 도둑단에 이르기까지, 평범한 사람들로 이루어진 1등 팀들의 사례를 통해 잘 만들어진 조직 문화가 어떻게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내는지 밝혀낸다.

저자는 3년 동안 각 분야의 1등 팀을 찾아다닌 끝에, 화합을 극대화하는 특별한 조직 문화를 발견한다. 심리적 안전감을 심어줄 것, 서로의 약점을 드러낼 것 그리고 간단명료한 말 한마디를 통해 방향성을 제시할 것. 총 3부로 구성된 이 책에서는 수많은 성공 사례에서 뽑아낸 각각의 문화 코드를 소개하며, 소속감이라는 강력한 동기를 자극해 시너지를 촉발시키는 메커니즘을 낱낱이 해부한다.

첫문장
여기 닉이라는 20대 청년이 있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저자)
: 모든 페이지마다 깊은 통찰과 아이디어가 한가득 담겨 있다. 일하는 방식과 사람들을 리드하는 방법, 그리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이야기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찰스 두히그 (<습관의 힘> 저자)
: 성공하는 집단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고 싶다면, 이보다 더 확실한 가이드는 없을 것이다. 그들이 전달하는 신호, 그들이 말하는 언어, 창의력을 자극하는 단서가 담긴 이 책은 통찰력과 현실감각을 겸비한 경이로움 그 자체이다.
애덤 그랜트 (작가, 《옵션 B(Option B)》 공저자)
: 오랫동안 이 책을 기다려왔고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훌륭하다. 대니얼 코일은 위대한 집단 속에 숨겨진 마법을 매우 영리하고 매혹적으로 연출한다. 이 책만 있으면, 조직 문화를 다룬 다른 책들은 모두 물에 던져버려도 좋다.
라즐로 복 (구글 인력운용담당 부사장,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알에이치코리아, 2015)의 저자)
: 이 책은 더 효율적이고 더 행복한 팀을 만들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북이다. 팀을 이끄는 리더와 구성원 모두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리치 디비니 (전 네이비실 수석 사무관, 배리웨이밀러리더십연구소장)
: 능수능란하게 엘리트에 대한 낡은 환상을 깨고 그것을 경험적 사실에 근거해 조목조목 늘어놓는다. 누군가를 이끌고, 좋은 조직을 만들고, 최고의 문화를 이루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책이다.

최근작 :<탤런트 코드 (특별합본판)>,<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재능을 단련시키는 52가지 방법>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역행자>,<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주거 실험>,<그때 이렇게 말했더라면>등 총 283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2,067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02,702점), 경제학/경제일반 5위 (브랜드 지수 289,16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