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6,600원 I 최고가 : 8,000원
  • 재고 : 4부 I 도서 위치 : C24 [위에서부터 3번째칸], C25 [위에서부터 2번째칸], C16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4)

우리가 어리석은 행동을 하게 만드는 생각의 오류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자신도 모르게 무심코 저지르는 실수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매번 같은 실수를 저질러 후회와 자책을 반복하지 않도록 돕는 책. 저자의 전작 <스마트한 생각들>보다 더욱 일상적이고 실용적인 생각의 오류들을 집대성한 책으로, 생각의 오류를 미리 인지했을 때 우리의 일상생활, 가정, 인간관계, 직장 생활이 얼마나 획기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지를 생생하게 보여 준다.

원금을 갉아먹기 시작한 펀드를 왜 해지하지 못하는지(후회에 대한 두려움), 스티브 잡스는 동경하면서 친구 아들이 획기적인 어플 개발로 돈을 버는 것은 왜 배 아파하는지(질투의 심리학), 신년 계획과 예산은 왜 항상 틀어지는지(계획의 오류), 패션지의 별자리 운세는 어떻게 보지도 않고 내 마음을 꿰뚫는지(포러 효과) 등, 번번이 자신의 성격만 탓하던 문제들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출간 즉시 슈피겔 논픽션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고 34주 연속 독일 아마존·슈피겔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스마트한 생각들』에 이어 독일 50만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독일 아마존 독자
: 해변으로 휴가를 가서 600페이지나 되는 『생각에 관한 생각』을 읽으려다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한 경험이 있다. 나와 같은 독자들에게는 이 책이 더없이 고마울 것이다.
Suddeutsche Zeitung (독일 언론사)
: 단지 다섯 페이지를 읽는 것만으로 이렇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니! 롤프 도벨리는 정말 효율적인 인간임이 틀림없다.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 인지심리학자, 《지혜의 심리학》,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 저자)
: 당장 눈앞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불량식품 같은 지식만을 편식해 온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세상이 작동하는 원리를 이해하고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고 싶다면, 더 나아가 당신의 삶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싶다면 반드시 이 책을 거쳐 가야 할 것이다.
리트 카도나우 (카바그룹 CEO)
: 중요한 전략 회의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반드시 이 책을 읽어 본다.
존타크스 차이퉁
: 롤프 도벨리의 최신작 『스마트한 선택들』은 후속작이라면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라는 우려를 보기 좋게 날려 버렸다. 『스마트한 생각들』을 가뿐히 뛰어넘는다.

최근작 :<뉴스 다이어트>,<그런데, 나는 누구인가 + 그런데, 삶이란 무엇인가 + 그런데, 노트 세트 - 전3권>,<그런데, 삶이란 무엇인가> … 총 28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dobelli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공공예술가. 그래픽을 전공했으며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차이퉁》에 일러스트를 그렸다. 특히 공공장소에 설치하는 대형 일러스트 작업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일본, 러시아, 브라질 등에서도 전시회를 여는 등 전방위적 예술가이다. 현재 독일 베를린에 거주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자신이 설립한 디자인 에이전시를 통해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작 :<세계고전 오디세이 1>,<천재를 꿈꾸며 고뇌하는 젊음에게>,<길들여진 고독>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한 후 독일 뒤셀도르프 대학교로 유학하여 독일문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그 후 여러 대학에서 독일문학과 독일문화, 철학을 강의했으며 현재는 서강대에서 독일문화 등을 강의하면서 번역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번역서로는 《헤세, 내 영혼의 작은 새》 《정원에서 보내는 시간》 《데미안》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안티크리스트》 《헤겔의 미학강의》 《오레스테이아》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 등이 있다.

걷는나무   
최근작 :<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1>,<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2>,<버려야 할 것, 남겨야 할 것>등 총 39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5위 (브랜드 지수 65,394점), 심리학/정신분석학 5위 (브랜드 지수 138,807점), 한국시 9위 (브랜드 지수 140,36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