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일랜드가 낳은 위대한 작가이자 시인, 비평가 오스카 와일드의 대표작. 초상화를 통해 자신의 인생과 영혼을 실험하는 청년을 묘사한 작품으로,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냉소적이고 풍자적인 어투로 삶과 예술, 욕망과 도덕성의 실체를 파헤친다.

더없이 아름다운 자신의 초상화에 매료된 도리언 그레이는 초상화에 담긴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자신의 영혼과 맞바꾼다. 그는 참마주의자인 헨리 워튼 경의 영향을 받아, 상류사회에서는 점잖은 신사 행세를 하면서도 밖에서는 은밀하게 자신의 욕망에 탐닉하는 타락한 이중 삶에 빠져드는데…

서문
판본에 대하여
작가 서문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옮긴이 주

: 예술은 어떻게 완성되는가?
허연 (시인, 매일경제 문화부 팀장)
: 세기말 위선적인 권위에 도전한 현대 장르문학의 영원한 원전
박웅현 (TBWA KOREA CCO, 『여덟 단어』 저자)
: 알랭 드 보통의 사랑, 그리고 오스카 와일드
이미령 (번역가, 책 칼럼니스트)
: 찬란하게 슬픈 생명의 법칙
: 마음의 ‘뒷문’으로만 출입하는 어두운 욕망의 그림자
정혜윤 (CBS PD, ≪침대와 책≫≪삶을 바꾸는 책 읽기≫ 저자, 북칼럼니스트)
: 오! 나의 영혼이여, 영원한 삶을 갈망치 말고...
윤성근 (『서점의 말들』 저자)
: 선하다는 건 자신의 자아와 조화를 이루는 거지
: 전지현이 부러워지기 시작할 때

최근작 :<유령 이야기>,<행복한 왕자>,<The Giant’s Garden (거인의 정원)> … 총 74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희생양의 섬』, 『뱀 이 깨어나는 마을』, 『마지막 증언』, 『심장강탈자』, 『검은 비밀의 밤』, 『도리언 그 레이의 초상』, 『댈레웨이 부인』 등이 있다.

오스카 와일드 (지은이)의 말
아름다운 사물에서 아름다운 의미를 찾아내는 사람은 아무런 매력 없이 타락한 인물이다. 그것은 잘못된 일이다.
아름다운 사물에서 아름다운 의미를 찾아내는 사람은 교양이 있다. 이들에게는 희망이 있다.
아름다운 사물을 오직 '아름다움'의 의미로 받아들이는 이들은 선택된 사람들이다.
도덕적이거나 비도덕적인 책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책은 잘 썼든지, 잘못 썼든지 둘 중 하나다. 단지 그 뿐이다. ('작가 서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