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6,3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36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케이트 윈슬렛 주연, 스티븐 달드리 감독 영화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 원작소설. 권터 그라스의 <양철북> 이후 현대 독일 작가의 작품 중 가장 성공한 소설로 평가받고 있으며, 독일어권 소설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오프라윈프리쇼의 북 클럽에 소개되면서 미국에서만 1백만 부 넘게 판매되었다.

열다섯 살 소년 미하엘은 길을 가던 중 간염으로 인해 심한 구토를 일으키고 우연히 소년을 지켜 본 서른여섯의 여인 한나의 도움을 받게 된다. 미하엘은 감사 인사를 하러 그녀를 다시 찾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한 끌림을 느끼며 세상에 밝힐 수 없는 비밀스런 연인이 된다.

'책 읽어주기, 샤워, 사랑 행위 그러고 나서 잠시 같이 누워 있기'. 어느 새 이것이 두 사람 만남의 의식이 되어 간다. <오디세이> <에밀리아 갈로티> <간계와 사랑> 등 미하엘이 한나에게 읽어주는 책의 수는 늘어가고, 사랑이 깊어 갈수록 한나의 알 수 없는 불안감은 커져만 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한나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남겨진 소년 미하엘은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된다. 8년 후 미하엘은 법정에서 그녀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녀가 필사적으로 숨겨온 충격적인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게 되는데…

: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고차원적인 영화 감상을 안겨줄 궁극의 경지에 다다른 영화. 어떤 기대도 이 영화가 주는 감정적인 충격을 막을 수 없다. - 뉴욕 옵서버
: 성차별의 이중 잣대
: 올해 최고의 영화.
더 타임스 (The Times)
: 스티븐 달드리 감독은 모든 성적인, 윤리적인 테마에 대해 집요하게 파고든다. 케이트 윈슬렛과 데이비드 크로스는 대답하고 예리하며 감동적이고 뜨거울 정도로 진실된 연기를 선보인다. - 타임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아름다우면서도 불안한 그리고 마침내 도덕적으로 철적하게 파괴하는 소설 -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타게스 슈피겔
: 권터 그라스의 <양철북> 이후 현대 독일 작가의 작품 중 가장 성공한 소설. - 타게스슈피겔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정혜윤 (CBS PD, ≪침대와 책≫≪삶을 바꾸는 책 읽기≫ 저자, 북칼럼니스트)
 - 한겨레 신문 2009년 2월 27일자 '정혜윤의 새벽 3시 책읽기'
오프라 윈프리 북클럽 (Oprah's Book Club)
 - 오프라 윈프리 북클럽 1999년 추천도서
 - 한겨레 신문 2009년 2월 27일자 '정혜윤의 새벽 3시 책읽기'

수상 :2015년 박경리문학상
최근작 :<올가>,<젤프의 기만>,<베른하르트 슐링크 대표 선집 세트 - 전2권> … 총 20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시인, 사랑을 노래하다>,<모두의 인문학>,<릴케의 시적 방랑과 유럽 여행> … 총 11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