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쇼핑 리스트 담기  출력하기
  • - 중고 매장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블랙 앤 화이트' 55권. 아파트 24층과 26층 사이에서 홀연히 사라진 남편을 찾는 여자, 인생에서 만날 수 있는 세 명의 의미 있는 여자 가운데 한 명을 만남 남자, 문득 자신의 이름만이 기억나지 않는 여자… 평범한 등장인물들이 여느 날과 같은 일상에서 맞닥뜨린 트릿한 순간 혹은 빛과 온기가 결락된 틈에서 포착해낸 불가사의하면서도 기묘하고, 있을 것 같지 않은 이야기를 담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집.

'우연 여행자', '하나레이 해변', '어디가 됐든 그것이 발견될 것 같은 장소에', '날마다 이동하는 콩팥 모양의 돌', '시나가와 원숭이' 등 작가 특유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다섯 편의 이야기가 제목에서부터 이채를 발한다.

작가가 어느 인터뷰에서 밝혔듯, <도쿄기담집>은 장편 <해변의 카프카>, 중편 <애프터 다크>를 탈고한 뒤 경쾌한 호흡으로 단숨에 써내려간 작품이다. 각각의 에피소드들은 단편 특유의 응축적 깊이와 날것 그대로의 거친 매력을 선보여, '가장 하루키다운 이야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간 당일 일본 아마존 종합베스트 1위에 올랐고, 「하퍼스 매거진」, 「더 뉴요커」 등 유력 매체에 게재되어 일본을 넘어 영미유럽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도쿄기담집>이 수록된 영어판 소설집 <블라인드 윌로, 슬리핑 우먼>은 '더월드리치스트 단편문학상'을 수상하며 하루키 문학의 유효성을 강렬히 증명했다.

우연 여행자 _007
하나레이 해변 _045
어디가 됐든 그것이 발견될 것 같은 장소에 _083
날마다 이동하는 콩팥 모양의 돌 _121
시나가와 원숭이 _159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4년 8월 25일자 문학 새책

수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6년 프란츠 카프카상, 1994년 요미우리 문학상, 1985년 다니자키 준이치로상, 1982년 노마문예신인상, 1979년 군조신인문학상, 1944년 요미우리 문학상
최근작 :<일인칭 단수>,<고양이를 버리다>,<세계의 끝과 하드보일드 원더랜드 2> … 총 89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글로 만나는 아이세상> … 총 291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문학 전문번역가. 히라노 게이치로의 《일식》 번역으로 2005년 일본 고단샤에서 수여하는 노마문예번역상을 수상하였다. 대표적인 번역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1Q84》,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여자 없는 남자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악의》, 《유성의 인연》, 《녹나무의 파수꾼》,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의 《지옥변》, 다자이 오사무의 《인간실격》, 스미노 요루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어리고 아리고 여려서》 등 다수의 작품이 있다.

무라카미 하루키 (지은이)의 말
나는 ‘구원받기 위해서는 어둠의 가장 깊은 바닥까지 홀로 내려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그것이 게임의 규칙이기 때문이다.

비채   
최근작 :<외로워도 외롭지 않다>,<고양이를 버리다>,<소녀, 여자, 다른 사람들>등 총 266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17,770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18,234점), 추리/미스터리소설 8위 (브랜드 지수 299,91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