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30만 독자가 선택한 회계책의 스테디셀러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시리즈의 국제회계기준과 중소기업회계기준을 적용한 최신 개정판이다. 1차 개정판이 출간된 이후의 중요한 경영 이슈들을 추가하고 시대에 맞지 않는 내용은 삭제하였으며, 저자의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 및 자산관리 팁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였다.

국내 최초의 '소설로 읽는 회계책'으로, 탄탄한 구성의 재미있는 소설을 읽다보면 어느새 회계의 본질을 깨닫고 회계마인드를 갖게 된다. 저자는 시리즈 전반을 통해 '회계와 개인적 삶의 연관성'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고 답한다. 풍부한 회계 지식과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부자 회사'가 되는 방법은 개개인이 '부자'가 되는 방법과 같음을 설득력 있게 전달한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재무제표를 활용해 가계부를 쓰는 법, 회사에서 자산과 비용을 구분하고 관리하여 수익을 올리는 것처럼 봉급을 관리하는 법 등을 보여준다. 나아가 '비즈니스 공용어'라고 할 수 있는 회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할 경우 자신도 모르게 회사에 피해를 끼칠 수도 있다는 사실과, 반대로 회계마인드를 가지고 업무에 접근할 경우 얼마나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지를 깨닫게 해준다.

2권 '수익성 개선' 편에서는 회계사가 된 전작의 홍 대리가 회계 교육을 담당한 다산타이어의 '숫자 울렁증' 김현빈 차장 이야기가 펼쳐진다. 교육을 통해 회계 천재로 거듭난 김현빈 차장은 '매출액' 이면의 진실을 파악해 회사의 수익성 개선 아이디어를 내는 한편, 삶에 있어서도 큰 변화를 맞게 된다.

최근작 :<회계 천재가 된 홍대리 2>,<장사를 했으면 이익을 내라 (큰글자도서)>,<현금이 도는 장사를 해라 (큰글자도서)>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