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전체보기

알라딘

장바구니

열다섯의 순수

카이 히로카즈 (감독), 하기와라 리쿠오가와 사라 (출연)   알스컴퍼니   2018-09-06
카드혜택
  • 0
    • 세일즈포인트 80
  • 원제 イノセント15, Innocent 15, 2016
  • Disc 1장
  • 140g
이 책을 알라딘에 6,600원 (최상 기준)에 파시겠습니까?
알라딘 중고-
회원 중고-

DVD/블루레이 소개

우리가 서로 좋아해도 될까…?
열다섯 소년, 소녀의 지독한 성장통

[About Movie 1]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최고 화제작!
오는 9월 DVD 발매를 준비 중인 영화 <열다섯의 순수>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월드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공식 초청, 국내에 첫선을 보인 바 있다. 영화제 상영 일정 중 두 차례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음은 물론, 이런 반응에 화답이라도 하듯 감독 및 주연 배우들이 내한해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하기도했었다. 영화제에서 작품을 먼저 접한 관객들이 "전주영화제에서 본 영화 중 최고. 먹먹해지는 기분. 열다섯, 순수하고혼란스러운 청춘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기분이다." -yeonnee(spae****) 등의 호평을 남겼던 터라, 이번 DVD 발매 소식이더욱 반갑다. 전주국제영화제뿐만 아니라, 영국의 레인 댄스 영화제와 독일의 일본 커넥션 영화제에서도 공식 초청되며그 작품성을 공인받은<열다섯의 순수>가 9월 DVD 발매로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About Movie 2]

생채기 나기 쉬운 열다섯의 아픔과 사랑! 일본 영화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내다

영화 <열다섯의 순수>는 깨지기 쉽고 상처받기 쉬운 열다섯 살의 미묘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수작이다. 사춘기에 접어드는 열다섯 살이라는 나이는 우리 모두가 통과의례처럼 지나온 순간이다. 그 시절이 아니면 느낄 수 없는 수많은 감정들이 소용돌이치는 시기이기도 하다. 깨지기 쉽고 연약하며 불완전하기 때문에 더욱 소중한 순간이라는 것을 지나서야 깨닫는다. 영화 <열다섯의 순수>는 이런 생채기 나기 쉬운 열다섯의 아픔과 사랑을 소년 '하기와라 리쿠'와 소녀 '오가와 사라'를 통해 잔잔하면서도 묵묵히 보여준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성장통을일본 특유의 감성으로 완성시킨 영화 <열다섯의 순수>… 그 시절의 이야기에 주목해보자.


[About Movie 3]

믿고 보는 일본 감독들의 연이은 극찬 세례!

일본의 대표적인 감독들 역시 영화 <열다섯의 순수>를 향한 애정 어린 호평을 내놔 이목을 끈다. 먼저 <아주 긴 변명>의 연출을 맡은 니시카와 미와 감독은 "이 영화는 열다섯이라는 어른들과 가장 소통하기 힘든 나이, 그들만이가지고 있는 미묘한 숨결과 감정에 대해 잘 표현하고 있다. 또한 감독이 보여주고 싶은 희망에 대한 것과 유리같이 깨지기 쉬운 열다섯 남녀의 관계가 잘 나타나 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행복 목욕탕>의 나카노료타 감독은 "두 주인공의 눈빛이 삶의 의미에 대해 반문하게 만든다."란 짧지만 깊은 여운을 주는 극찬을 남겼다. 이처럼 일본의 내로라하는 명감독들의 영화 <열다섯의 순수>를 향한 호평세례는 예비 관객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게끔 해준다.


[Character & Cast]

어머니에게 학대받는 15살 소녀 사다 나루미役 ㅣ 오가와 사라
부모의 이혼으로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는 15살 소녀 '나루미'는 어머니에게 정신적, 육체적으로 학대를 받는다. 불우한 가정 환경에 비해 씩씩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짝사랑하던 친구 '긴'에게 고백을 거절당하자 이내 가출을결심한다. 배우 '오가와 사라'는 청소년 잡지 <HR>의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진출했다. 그동안 NHK 드라마 등을 통해 꾸준히연기 경험을 쌓아오다 이번 <열다섯의 순수>를 통해 첫 주연을 맡았다.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은 그녀의 연출 경력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제작 수업을 들으며 연출/각본/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더 레이니 데이즈>가 2016년 유바리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상영되기도 했다고. 연기뿐만 아니라 연출까지 다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2018년 주목할 만한 신예 배우 오가와 사라. 영화 <열다섯의 순수>로 국내 관객들에게 첫인사를 건네는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게이 아버지와 함께 사는 15살 소년 이와사키 긴役 ㅣ 하기와라 리쿠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여관을 운영하는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는 15살 소년 '긴'. 어느 날 아버지의 애인 '키쿠치'의 등장으로 아버지가 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나루미의 고백을 거절했지만, 계속 마음이 쓰이는 긴은 가출을 결심한 나루미와 함께 집을 떠나기로 마음먹는다. 배우 '하기와라 리쿠'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8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올해로 10년 차를 맞은 베테랑 배우다. 유명 드라마에 연달아 캐스팅되어 호연을 펼쳤었던 터라, 국내 관객들에게도 결코 낯설지 않다.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 <물의 목소리를 듣다>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암살교실>에 출연했으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상영작인 '스다 마사키', '양익준' 주연의 <아, 황야>에도 함께 출연했다. 배우 하기와라 리쿠는 영화 <열다섯의 순수>에서 15살 소년 '긴'으로 분해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Director]

카이 히로카즈

'카이 히로카즈' 감독은 2003년부터 10년간 자신의 극단 'TOCA'에서 연극을 연출했었다. 2012년 일본 타나베 벤케이 영화제를 비롯, 피아 필름 페스티벌, 미토 단편 영상제, 오사카 CO2 영화제 등 다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한 이력도 있다. 이번에 개봉을 준비 중인 영화 <열다섯의 순수>는 그의 첫 장편 연출작으로, 깨지기 쉽고 상처받기 쉬운 열다섯 살의 미묘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음은 물론, 감독으로서의 순수한 열정 또한 고스란히 담아냈다고한다. 무엇보다 영화가 누구나 겪었을 법한 예민하고 불완전했던 사춘기 시절을 그리고 있기에, 예비 관객들에게 무한한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주연배우 코멘트]

오가와 사라 (사다 나루미 役)
"열다섯 살의 조금은 어설프지만 더없이 순수했던 사랑 이야기가 도쿄 한복판에서, 나아가 바다를 넘어 또 다른 누군가의 마음에 닿는다는 것이 무척 기쁩니다. 알 수 없고 무지했던 '그 시절'의 어느 날을 담아낸 영화 <열다섯의 순수>를 촬영할 당시 18세였던 저는 지나왔던 '그 시절'의 기억과 감각을 생각해내려 애썼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크린에 뛰어든 둘도 없이 소중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누구든지 '그 시절'을 끌어안고 살아가고 있다 생각합니다. <열다섯의 순수>를 보고 저마다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올려 보길 희망합니다."

하기와라 리쿠 (이와사키 긴 役)
"촬영 기간을 돌이켜 보면 고통스러웠습니다. 섬세한 15살의 '긴'에 대해 무턱대고 매달린 게 아닌가 하는 걱정으로감독님과 매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촬영이 순식간에 마무리가 되었고, 끝나고 보니 고통스러웠던기억도 즐거웠던 추억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영화 <열다섯의 순수>가 해외에서 상영된다는 소식에 대해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촬영 당시 실제 15살이었던 제 자신이 동갑의 긴과 마주하고, 그렇게 우리가 느꼈던 감정들이 관객들에게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디스크 구성
[영화 시작]
[장면 선택]
[부가영상]
30초 예고편 (30초)
메인 예고편 (1분 36초)
배우 김꽃비 응원 영상 (1분 51초)
메이킹 필름 (37분 39초)
[설정]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 상영시간 - 130분 (본편 88분)
  • 자막 - 한국어, 일본어
  •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 Screen
  • 오디오 - JapaneseDolby Digital 2.0
  • 지역코드 - 3

줄거리

열다섯 소년, 소녀의 지독한 성장痛
아이들의 고통과 일탈, 그리고 사랑 이야기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커밍 아웃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열다섯 소년 '긴' 어머니의 학대와 폭력에 시달리는 열다섯 소녀 '나루미' 열다섯 소년, 소녀의 순수하기에 더욱 애달픈 사랑 이야기. 자기만의 상처를 안고 있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그들을 둘러싼 모든 속박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한다. 사랑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품게 하기도 하지만 상처로 다가오기도 한다.

출연 소개

이 DVD에 내가 남긴 글

    로딩중...

100자평

현재 0/280byte (한글 140자 이내)

마이리뷰

마이페이퍼 (0편)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반품/교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