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러운 세상을 돌파하는 최소한의 지식 루틴, 하루 10분이면 충분하다. <하루지식습관> 시리즈는 나와 타인, 세상을 이해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철학, 과학, 사회, 문화, 경제 등, 이 시대를 살아가며 최소한 알아야 할 지식을 소개한다. 종횡무진하는 지식의 경계를 넘나들다 보면 나만의 지식 세계관이 확장될 것이다.
삼체 (3권 세트)
최종 혜택가 : 16,760원
아시아 최초로 휴고상을 수상하며 SF 거장으로 등극한 류츠신의 대표작. 넷플릭스 드라마로 제작되며 다시 한번 화제가 된 작품으로, 문화대혁명에서부터 수백 년 후 외계 문명과 인류의 전면전까지로 이어지는 SF 대서사시가 펼쳐진다.
김종원의 세계철학전집 (2권 세트)
최종 혜택가 : 9,240원
인문학자 김종원 작가의 100번째 책으로 세상에 내놓은 <김종원의 세계철학전집>. 여기에는 저자 김종원이 지난 16년 동안 같은 텍스트를 접하면서도, 사람들의 변화가 제각각인 이유에 관해 사색한 답이 들어있다.
1페이지 365 시리즈 (총4권)
최종 혜택가 : 17,600원
매일 1페이지씩, 교양을 빠짐없이 쌓을 수 있는 도서 시리즈. 세계사, 철학, 한국사, 미술에 대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이야기는 물론 풍성한 뒷이야기를 함께 소개해 재미있게 읽기만 하면 인문학 지식 세계가 확장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필립 말로 전집 (6권 세트)
최종 혜택가 : 18,720원
하드보일드 탐정의 전형, 필립 말로 시리즈 전집. 가끔씩 무심한 말을 내뱉으며 낡아빠진 기사도를 꿈꾸는 그에게서 세상의 탐정 반이 태어났다. 셜록 홈즈와는 다르다. 그는 맨몸으로, 직감으로 뛰어든다. 사건도, 사랑도. 그렇게 오늘도 필립 말로는 비열한 거리를 헤치며 그 속에 숨겨진 추악한 진실을 밝혀낸다.
버지니아 울프 산문선 (4권 세트)
최종 혜택가 : 14,680원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개진했던 버지니아 울프의 생생한 육성이 담긴 에세이들. 울프의 세계를 다각도로 조명하며 종합적으로 집대성한 네 권의 산문선 세트.
오늘 읽는 클래식 시리즈 (총19권)
최종 혜택가 : 61,160원
오늘의 철학자가 이야기하는 고전을 둘러싼 지금 여기의 질문들. EBS <오늘 읽는 클래식> 시리즈는 동서양 철학 고전을 쉽고 입체적으로 읽도록 도와주는 안내서로서 도와주고, 그로부터 배우는 인문학적 지혜는 오늘날 우리에게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징검다리를 제공한다.
서해문집 사회과학 시리즈 (전 8권)
최종 혜택가 : 49,880원
밀레니얼의 지평을 여는 서해문집의 사회과학 책들. 기본이 되는 문화·정치·경제적 현상을 분석하며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방법을 모색한다. <비대칭 탈냉전 1990-2020>, <연금에 대해 말하지 않는 것들>, <검찰국가의 탄생>, <기술의 충돌>, < 여자들은 집을 찾기 위해 집을 떠난다>, <급진의 20대>, <노동에 대해 말하지 않는 것들>, <프로보커터> 포함.
삶이 허기질 때나는 교양을 읽는다 (총 3권)
최종 혜택가 : 14,120원
교양 상식부터 식탁 위 대화를 풍성하게 만드는 식문화 속 세계사, 충격과 반전을 넘나드는 뜻밖의 역사까지! 읽는 것만으로 세상을 보는 감각이 달라지고, 어제보다 지적이고 세련된 나를 만들어주는 가장 맛있고 품격 있는 인문학 만찬이 펼쳐진다.
경기 사이클에서 수익 기회를 잡아라 (3권 세트)
최종 혜택가 : 13,300원
언제 어디에 투자해야 할까? 경제의 흐름을 읽으면 전략이 보인다.
구성 도서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한국형 탑다운 투자 전략> <순환 장세의 주도주를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