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담기도서 자세히 보기

이 책을 볼 때면 '타이탄'이란 표제가 붙었던 구스타프 말러의 교향곡 1번이 떠오른다. 음악 해설가 김문경은 "자신에게 닥친 숱한 고난과 시련에 정면으로 맞서 투쟁하는 말러 자신을 그리기에 거인이란 표제만큼 매력적인 것이 없다"고 했다. 이 책에서 말하는 거인이 바로 그렇다. 그들은 처음부터 1등도 아니었고 거인도 아니었다. 그들의 성공 노하우는 요행이나 꼼수가 아닌, 고난과 시련에 정면으로 맞서는 투쟁 방법과 다름없다. 십여 년 전, 주 40시간을 근무하는 우리에게 '주 4시간 근무의 비결'을 외쳤던 저자 팀 페리스의 인생 역시 마찬가지였다.

당시에 이미 투자가로 크게 성공했던 그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각 분야의 일인자들을 만나 그들의 성공 습관을 경청했다. 이 책은 바로 그 기록에서 가려 뽑은 정수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쏠쏠한 팁이 가득하지만, 익히 들어 온 내용들 또한 있다. 그러나 아는 것과 행동에 옮기는 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다. 그가 거인들의 이야기 전달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체험담을 곁들이는 이유다. 그는 강조한다. 작은 디테일이 우리 삶에 강력한 영향력을 끼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고. 오랜만에 말러 교향곡 1번을 들으며 이 책을 다시 읽는다. 거인들의 숨결이 느껴진다. _홍성원 (알라딘 경영 MD)

내가 갖고 있는 장점과 강점을 집중적으로 키워가게 된다면 이 책이 제시하는 대로 분명히 좋은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_이의상 (유튜브 단희TV 운영, <마흔의 돈 공부> 저자)

<타이탄의 도구들>은 분야를 막론하고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을 타이탄이라 칭하면서, 이들이 평범한 사람들과 어떤 생활 습관이 다른지를 중점적으로 보여줍니다. 저도 이 책을 읽고 몇 가지 루틴을 만들어서 생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의 타이탄들과 함께 자신감을 가지세요!
_클래씨 (유튜브 ClassyTV 운영)

<이번에 제작한 리커버는 전에 나왔던 리커버보다 많은 공을 들였고, 양장에 커버를 씌워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타이탄의 도구들>의 심볼인 스패너 모양의 타공과 배경에 패턴을 넣어 장식적인 요소를 더했고,
블랙 색상만 사용하여 심플하고 모던함이 느껴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번 리커버가 더욱 넓은 층의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_안윤민(디자이너)

이 책을 볼 때면 '타이탄'이란 표제가 붙었던 구스타프 말러의 교향곡 1번이 떠오른다. 음악 해설가 김문경은 "자신에게 닥친 숱한 고난과 시련에 정면으로 맞서 투쟁하는 말러 자신을 그리기에 거인이란 표제만큼 매력적인 것이 없다"고 했다. 이 책에서 말하는 거인이 바로 그렇다. 그들은 처음부터 1등도 아니었고 거인도 아니었다. 그들의 성공 노하우는 요행이나 꼼수가 아닌, 고난과 시련에 정면으로 맞서는 투쟁 방법과 다름없다. 십여 년 전, 주 40시간을 근무하는 우리에게 '주 4시간 근무의 비결'을 외쳤던 저자 팀 페리스의 인생 역시 마찬가지였다. _홍성원 (알라딘 경영 MD)

이번에 제작한 리커버는 전에 나왔던 리커버보다 많은 공을 들였고, 양장에 커버를 씌워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타이탄의 도구들>의 심볼인 스패너 모양의 타공과 배경에 패턴을 넣어 장식적인 요소를 더했고, 블랙 색상만 사용하여 심플하고 모던함이 느껴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번 리커버가 더욱 넓은 층의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_안윤민(디자이너)

미숙아로 태어나 생존 가능성 10퍼센트라는 진단을 받고도 살아남았고, SAT 점수가 평균보다 40퍼센트나 낮았는데도 프린스턴대학에 진학했다. 이후 회사를 창업했지만 일주일 내내 하루 12시간씩 일해야 하는 상황을 견디다 못해 완전히 새로운 일과 삶의 방식에 도전했고 보란듯이 성공했다. 지금도 프린스턴대학에서 '기업가 정신'을 강의하며 성공적인 작가와 투자자의 길을 걷고 있으며, 그가 쓴 네 권의 책은 모두 아마존과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패스트 컴퍼니> <포브스> <포춘>은 '우리 시대 최고의 젊은 혁신가들' 중 한 명으로 그를 선정했다.

저자파일
저자파일
<타이탄의 도구들>구매 시 타이탄 우주 방석
  • - 이번 주문으로 발생할 예상 마일리지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 - 예상 마일리지로 부족한 금액은 기존에 보유한 적립금, 마일리지 순서로 차감됩니다.
  • - 보유 적립금/마일리지가 부족한 경우, 남은 금액은 추가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리커버 에디션)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마흔이 되기 전에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