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남자들의 마지막 직업이라는 택시운전, 22년 동안 택시 핸들을 잡으며 겪은 수많은 우여곡절 속에서 최고가 되고 싶다는 목표를 향해 일본 MK택시 신입사원 연수교육과 런던의 블랙캡 택시 견학, 택시대학 설립 및 책사랑 택시 캠페인 등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택시기사의 화법으로 말하듯, 택시운전이라는 노동을 하면서 온몸으로 느끼고 깨달은 삶의 교훈을 꾸미지 않고 몸으로 썼다. 택시기사 정태성의 인생 5막(幕) 5장(場)의 25개 꼭지 글과 어머니와 아들, 아내 그리고 하늘의 별이 된 아버지와 딸에게 보내는 편지글로 구성되어 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고진감래를 해피엔딩 메시지로 각색해서 전하려고 쓴 게 아니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한 사람의 삶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저마다의 삶을 살아가는 독자들에게도 잠시나마 자신의 삶을 뒤돌아볼 수 있는 성찰의 시간을 주고자 한다.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유라투스트라, 지식생태학자)
: 삶은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다. 삶은 언제나 위기 속에서 생각지도 못한 일을 만나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만나는 과정이기도 하다. 이 책이 꿈을 향해 과감하게 도전하며 열정적으로 살아가려는 모든 이들에게 뜨거운 불씨가 되고, 삶이 힘들고 무료할 때 언제나 곁에 두고 위로받는 삶의 지침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한숙희 (브리꼴레르 필사단 회장)
: 자전적 수필 형식을 빌린 자기계발서로 알았는데, 오히려 소설 같은 느낌을 받았다. 우리 주변에 이런 사람이 현실로 존재한다는 것이 놀라웠다.
권현옥 (前 SDU 문예창작학부장 교수)
: 벼랑 끝에 내몰린 택시기사가 언 땅을 무릎으로 기어가며 괴발개발 적어낸 영혼의 문제풀이집 같았다.
한수진 (실버뉴스 대표)
: 그의 질곡진 삶에, 엉뚱한 행보에, 열정적인 도전에, 빛나는 성공에 읽는 내내 가슴이 뭉클했다. 오랜만에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읽는 책을 만나서 반가웠다.

최근작 :<[큰글씨책] 천직을 넘어 전설을 꿈꾸다>,<천직을 넘어 전설을 꿈꾸다>,<어른 수업>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