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점] 서가 단면도
(0)

교회 다니는 모든 사람을 위한 현실 공감 만화. 솔직하고 현실적인 이야기로 페이스북에 처음 연재됐을 때부터 많은 팔로워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작품이다. 이 인기에 힘입어 기독교 웹툰 사이트 '에끌툰'으로 발을 넓혔고 현재까지 높은 조회 수로 꾸준히 연재되고 있다. 작가는 교회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고민해봤을 법한 이야기를 신랄한 풍자와 해학으로 재치 있게 그린다.

기독교 만화는 진지하고 고루하다는 통념을 가볍게 부수며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이고, 생각할 거리도 놓치지 않는다. 교회에서 상처받았거나 공동체에 실망을 느낀 사람들에게 만화를 통해 위로하고 싶다는 작가의 바람처럼 <판다>의 이야기는 '나만 이런 문제로 고민한 게 아니었구나' 하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최근작 :<생각 많은 판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대위 (지은이)의 말
“그분의 전능은 사랑으로 완성되고 난 그 사랑을 믿어”
교회로부터 받은 상처와 실망,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슬픈 일들, 신앙에 대한 회의감 등으로 인해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기가 힘들고 지친다고 말하는 친구들을 본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결국 자신에게 문제의 책임을 돌리고 자책하는 친구도 본다. 그들에게 이 만화를 통해서 결코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고, 당신만 이상한 게 아니라고,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나 역시 만화를 그리는 중에도 끊임없이 신앙에 회의를 느끼고 고민한다. 이 땅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간다는 것이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 교회는 정말 희망이 있을까? 답이 나오지 않는 질문들 앞에서 끊임없이 고민한다. 이 고민을 그만두고 멈추고 싶을 때도 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여전히 답을 찾으려고 하는 이유는 하나님이 전지전능하실 뿐만 아니라 선하신 분이라는 것을 내가 여전히 믿기 때문이다. 나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세상에서 찾아내고 또 기대하는 것이 그리스도인이라고 믿는다.

새물결플러스   
최근작 :<아담과 게놈>,<죄의 기원>,<온 세상에 대한 참된 이야기>등 총 404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1위 (브랜드 지수 446,49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