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딱 알맞은 만족’을 안내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2014년 영국 브리스톨의 한 매력적인 커플의 주도로 시작한 <라곰>은 현재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예술가들의 커뮤니티와 다양한 분야의 기고자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다. 이들의 공통점은 한결같다. ‘너무 많지도 너무 모자라지도 않은 적당한 상태’라는 뜻의 스웨덴어 ‘라곰(LAGOM)’을 그들 삶의 목표이자 방식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균형 잡힌 삶을 사는 데 초점을 맞춘다. 일과 생활의 조화, 혼자의 즐거움과 공동체의 연대감 사이의 균형, 성취와 고요 사이의 밸런스, 나와 다른 사람 사이의 거리, 노력과 만족 사이의 타협 등이 삶의 만족을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들이라 생각한다. 저마다 다른 지역, 다른 조건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자기가 원하는 삶을 지키고 이루고 가꾸는 과정을 따뜻하게 기록하고 있다.

1권에서는 타이포그래퍼 에릭 슈피커만에게서 은퇴 후의 일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았다. 그리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안티폼 Antiform’의 창립자 리지 해리슨을 인터뷰하며 패션에 관한 고정관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한 런던의 디자인 회사들이 옥상에서 키우는 꿀벌에 관한 이야기도 소개한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영국 커피 테이스팅 챔피언 제이슨 곤살레스가 알려주는 완벽한 커피를 즐기는 방법이 요긴할 것이다. 디자이너이자 서퍼 캐머런 유잉과 함께 캘리포니아의 시원한 파도를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그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들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