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2015년, 2016년, 2019년 발매하는 모든 앨범마다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 현재 한국 포크 음악에서 가장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그는 두렵고 숨기고 싶은 감정을 적확하게 표현하여 자신의 어두움과 밝은 면을 또렷이 직시한 노랫말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받아왔다. 스스로를 '가사를 전하는 뮤지션'이라 칭하는 김사월의 첫 산문집에는 불확실한 세상을 살아가는 불완전한 개인의 '사랑하는 미움들'에 관한 이야기가 그만의 섬세한 감수성으로 담겨 있다.

저자는 진심 어린 위로를 기대하기 어렵고, 모든 것이 불확실한 세상에서 확실한 것은 끊임없이 '방황하는 나 자신이 있다는 것'이라고 말한다. 지금 내 눈앞에 보이는 것이 온통 미워하는 모습일지라도, 그 미움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한다고 말한다.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아직 잘 모를지라도 지금의 자신이 예전보다 더 가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계속 살아가고 싶다고 말하는 김사월. 스스로를 미워하거나 사랑하지 못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에 다가가기 위해, 김사월은 그늘진 곳에서 찾아낸 말들로 독자의 마음에 신호를 맞춘다.

첫문장
삼청동에 있는 재즈 바에 혼자 왔다. 가게는 정말 시끄러웠다.

: 김사월, 이 모순적이고도 솔직한 아가씨야. 외로움을 잘 타고 잠을 설치고 사랑받고 싶어 하고 같은 자리에서 맴돌다 어느새 나아가는 아가씨야. 꿈에 닿은 모습이 어떤 모습인지 보여줘서 고마워. 당신의 이야기라면 밤을 새워서라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김윤아 (가수, 밴드 ‘자우림’)
: 외롭고 솔직하고 뾰족하게 반짝이는 문장과 단어에서 사월의 세계를 그려본다. 상처받지 않으려 도망쳤다가도 이내 돌아와 매일에 맞서 살아가는 그의 이야기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와도 닮아 있다. 사월이 언제까지나 음악을 만들고 글을 쓰고 자유롭게 여행하기를 바란다. 무엇보다, 언제까지나 사랑하고 사랑받기를.

수상 :2016년 한국대중음악상
최근작 :<김사월 - 정규 4집 디폴트(DEFAULT)>,<김사월 - 3집 헤븐 [LP]>,<김사월 - 2집 로맨스 [LP]>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메모를 하고, 노래를 부르고, 커피와 술을 마시고, 늦게까지 깨어 있는 사람.
포크 듀오 김사월X김해원 「비밀」로 데뷔하며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포크음반상’과 ‘올해의신인상’을 수상했다. 솔로 1집 앨범 「수잔」과 2집 앨범 「로맨스」로 최우수포크음반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아름다운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싱어송라이터 김사월이 『사랑하는 미움들』로 예민하고 섬세한 감수성을 가진 독자의 마음에 신호를 보낸다.

   
최근작 :<결국 해내면 그만이다>,<로봇 드림>,<심장의 아이>등 총 10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184,7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