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개그맨 김재우는 인스타그램에 아내와의 소소한 일상을 올리며, 150만 팔로워를 지닌 인스타그램 스타로 떠올랐다.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에는 "웃긴데 감동적", "이 시대 최고의 사랑꾼", "웬만한 시트콤보다 웃김", "현실커플의 달달한 일상" 등의 댓글과 수백 만 개의 '좋아요'가 달릴 정도이고, 소소한 게시물도 기사화될 정도로 이슈가 되고 있다.

그가 올린 게시물들을 보고 긍정적인 기운을 받는 팔로워들이 많다. "익숙해져서 고마움을 느끼지 못했던, 때로는 거추장스럽게 느꼈던 곁에 있는 남편, 아내, 부모님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런 인스타그램 열풍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져 김재우는 수많은 강연에서 '내 곁에 있는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 주는' 그만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김재우의 첫 번째 에세이,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는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팔로워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김재우와 그에게 늘 좋은 사람이 되어 주는 아내, 조유리 씨의 이야기를 담았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우연처럼 시작된 첫 만남을 시작으로 가장 힘들고 가진 것이 없을 때 서로에게 최고가 되어 주었던 7년간의 시간을 담았다. 둘만의 이야기는 물론 늘 힘이 되어 주는 부모님과 지인들에 대한 이야기도 볼 수 있다.

그들의 이야기는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사진과 글을 모티브로 시작된다. 같은 사진을 두고 남편 김재우가 기억하는 스토리와 아내 조유리가 기억하는 스토리가 각기 다른 시선으로 펼쳐진다. 표현 방식은 다르지만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느껴져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뭉클하다.

첫문장
제가 아내를 처음 만난 곳은 남아프리카공화국이었어요.

최근작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kumajaewoo
소개 :
최근작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소심하고 조용한 회사원. 요리하는 것과 아기자기한 소품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마음과 다르게 요리는 맛이 없고, 집안일은 서툰 초보 주부이다. 자신 있는 요리는 카레와 카레돈가스이고,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것을 좋아한다. 집안 내 포지션은 재무부 장관, 총감독 및 김재우 군기반장이고, 주 업무는 카레 만들기와 청소, 사랑의 잔소리하기 등이다. 의외로 순진하고 정 많은 신랑과 함께 행복한 가족의 길을 걷고 있다.
블로그_ blog.naver.com/joesister(독일에 사는 무서운 친언니와 자매 블로그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