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정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이 참 좋아 51권. ‘잘난’ 언니 때문에 속앓이를 하는 아이의 이야기다. 어른들이 야무진 언니를 보고 배우라고 할 때마다, 친구들이 예쁜 언니가 있어서 부럽다고 할 때마다, 아이는 속이 뒤틀리고 입이 근질거린다. 그 야무지고 예쁜 언니가 사실은 얼마나 더럽고 치사한지 까발리고 싶어서 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어떻게 복수해 줄까 궁리하며 집에 오다가 새로 생긴 젤리 가게에서 먹으면 본모습이 드러난다는 젤리를 샀다. 책상 서랍 속에 숨겨 두었더니 아니나 다를까, 언니가 몰래 꺼내 먹고는 돼지가 되어 버렸다. 꽤액꽤액 시끄럽게 울어 대는 언니를 방에서 몰아내고 언니 옷을 입고 언니 머리띠를 하고 신나게 놀 때까진 좋았는데…. 언니가 밖으로 나간 걸 안 순간부터 눈앞이 빙글빙글, 속이 울렁울렁, 손발이 후들후들 떨려 오는 건 왜일까? 아이는 언니를 찾아서 무사히 집으로 데려올 수 있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8년 9월 8일자 '책꽂이'

최근작 :<또 만나요, 달평 씨>,<도망쳐요, 달평 씨>,<어서 와요, 달평 씨> … 총 171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때는 스파이가 꿈이었지만, 지금은 그림 그리고 이야기 만드는 일에 푹 빠져 살고 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또 만나요, 달평 씨》, 《도망쳐요, 달평 씨》, 《어서 와요, 달평 씨》, 《나무가 사라진 날》, 《언니는 돼지야》, 《안녕, 외톨이》가 있고, 그린 책으로 《가을이네 장 담그기》, 《어미 개》, 《얘들아, 학교 가자》, 《눈 다래끼 팔아요》, 《또 잘못 뽑은 반장》, 《처음 가진 열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