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최근 많은 연구에서 만성염증은 동맥경화, 당뇨병, 고혈압, 암, 아토피, 치매 등 현대인의 만성 질환의 원인으로 밝혀지고 있다. 국내 푸드테라피 분야의 최고 전문가 중 하나로 꼽히는 이경미 교수는 ‘항염증 식사 한 접시’를 통해 쉽고 안전하면서도 실천 가능한 만성염증 해결법을 알려 준다.

만성염증은 약으로는 치료할 수 없다. 염증을 늦출 수는 있지만, 그 근본 원인을 제거할 수 없고, 더 큰 부작용이 따르기 때문이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을 바꾸는 것이 답이다. ‘항염증 식사 한 접시(Anti-inflammatory Plate)’는 염증을 줄이는 식품으로 어떻게 한 끼 식사를 구성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 준다.

하버드 보건대학원에서 제시한 ‘헬시 플레이트(Healthy Eating Plate)’의 영양 성분 비율과 미국 애리조나대학교 앤드루 와일 박사의 항염증 피라미드를 참조하여, 한국 실정에 맞는 항염증 식품으로 저자가 직접 재구성한 것이다.

정경화 (Kyung Wha Chung) (바이올리니스트)
: 좋은 연주와 무대는 악기만이 아니라 평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잘 유지해야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떤 음식이 좋고 나쁘다는 정보가 넘쳐도 지금 당장 한 끼 식사를 어떻게 해야 할지는 막막한데, 이 책은 수많은 건강과 영양에 대한 책들과는 차별화된 가이드를 제시한다.
박원근 (내분비내과 교수, 당뇨병 교육 지도 전문의)
: 『한 접시 건강법』을 접하면서 환자분들은 물론 건강한 모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진정한 푸드테라피를 경험하였다. 한 접시의 건강은 평생의 건강이다.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식이 요법을 위해 이 아름다운 책을 한번 읽어 보기를 진심으로 추천한다.
: 무엇을 먹을까보다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하다는 이 책의 명제는, 어떤 음식이 좋고 나쁘다는 식의 논리를 벗어나 시사하는 바가 크다. 치료보다는 예방이 중요하고, 약물에 의한 치료보다 음식을 통한 건강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일깨워 주는 책이다.

최근작 :<하루 한 끼 면역 밥상>,<한 접시 건강법>,<내 몸은 치유되지 않았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판미동   
최근작 :<무정설법, 자연이 쓴 경전을 읽다>,<데이비드 호킨스의 지혜>,<요가 인문학 + 요가 해부학 세트 - 전2권>등 총 91종
대표분야 :정리/심플라이프 12위 (브랜드 지수 4,935점), 심리학/정신분석학 14위 (브랜드 지수 88,1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