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상인점] 서가 단면도
(0)

가끔씩 책을 읽다 보면 하게 되는 생각이 있다. ‘소설 속 주인공을 실제로 만난다면 어떨까.’ ‘만난다면 우리는 무슨 이야기를 나눌까.’ 이루어질 수 없기에 더 달콤한 상상. 바로 그 상상에서 이 책은 출발했다.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감동시킨 어린 왕자와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친구가 되어간다. 그 꿈만 같은 시간을 위해 열정에 기름붓기는 다시 한 번 B612호의 어린 왕자를 불러왔다.

우리의 삶에 맞게 재해석된 등장인물과 이야기, 그리고 <어린 왕자와의 일주일>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인물들까지. 일주일이라는 짧고 깊은 시간 동안 어린 왕자는 당신에게 물을 것이다. ‘너는 어떤 어른이 되고 싶었어?’ ‘꿈이란 건 꼭 이뤄야 하는 걸까?’ ‘너는 너의 어떤 모습을 좋아하니?’ 꿈, 사랑, 어른, 그리고 나. 언제부턴가 뒷전이 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묻는 이유는 간단하다. 똑같은 하루들을 바꾸는 건 그 쓸모없어 보이는 것들에 대한 고민이기 때문이다.

물론 그런 고민들을 한다고 우리의 삶이 크게 변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린 여전히 찡그린 눈으로 아침을 맞이할 것이며, 빽빽한 지하철에 올라탈 것이다. 하지만 어느새 집에 오는 길 밤하늘을 보며 씨익 웃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집에 오는 길 왠지 모르게 가슴 한켠이 헛헛하다면, 언젠가부터 하루가 즐겁지 않게 되었다면, 그래서 괜스레 어린 시절이 그리워진다면 이 책을 열고 어린 왕자를 만나보자.

첫째 날 어린 왕자를 만나다.
둘째 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다.
셋째 날 어른이 되려는 어린 왕자.
넷째 날 웃음을 보이다.

다섯째 날 사랑을 배우다.
여섯째 날 일 년이 되다.
일곱째 날 안녕. 나의 어린 왕자.

최근작 :<어린왕자와의 일주일>
소개 :콘텐츠 스튜디오 열정에 기름붓기의 3년차 에디터. 매주 저녁 7시 30분, 집으로 돌아가는 혹은 돌아갈 예정인 사람들을 위해 조용히 글을 올린다. 관계에 지친 사람, 일에 찌든 사람, 그리고 왠지 모르게 공허한 사람. 각자의 이유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글을 읽고 책을 쓴다.
최근작 :<어린왕자와의 일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