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정글 세계의 모험이 펼쳐지는 칼데콧 수상작 <주만지>는 주디와 피터 남매가 창밖으로 ‘주만지’ 게임 상자를 들고 가는 대니와 월터를 쳐다보는 것으로 끝이 난다. 과연 대니와 월터 형제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독자들은 오랫동안 그 다음 이야기를 기다려 왔다. 그리고 마침내 뛰어난 상상력을 가진 천재 작가 크리스 반 알스버그는 <주만지>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를 완성했다.

수상 :1980년 칼데콧상,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이름 없는 남자>,<폴라 익스프레스>,<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무화과> … 총 162종 (모두보기)
소개 :1949년 미국 미시간주 시골 마을에서 태어나, 미시간주립대학과 로드아일랜드 디자인스쿨에서 조각을 공부했습니다. 『마법사 압둘 가사지의 정원』으로 칼데콧 명예상과 보스턴 글로브 혼 북상을, 『쥬만지』와 『폴라 익스프레스』로 칼데콧상을 받았습니다. 『쥬만지』와 『폴라 익스프레스』, 『자수라』는 영화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이 밖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무화과』, 『벤의 꿈』, 『리버벤드 마을의 이상한 하루』, 『하늘을 나는 배, 제퍼』 등 섬세하면서도 사실적인 그림과 환상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진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최근작 :
소개 :어릴 때 미국으로 이사가 그곳에서 영어를 배웠습니다. 지금은 국내외 좋은 그림책을 소개하는 일과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