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섬진강 시인으로 잘 알려진 김용택 시인이 예비 엄마의 감성 태교를 위해 엄마와 배 속 아이가 꼭 읽고 써보았으면 하는 시를 엮은 책이다. 김용택 시인은 어느 날은 과거로 돌아가 남편이자 아빠의 마음으로 임신한 아내와 함께 낭독하고 싶은 시를 골랐다.

남편이자 아빠의 마음으로, 언젠가 할아버지가 될 날을 상상하며 수많은 작품을 직접 읽고, 낭독하고, 필사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 한 편 한 편을 정성껏 골랐으며, 예비 엄마가 101편의 시를 마음으로 읽고, 소리 내어 읽고, 손으로 필사한다면 아이와 특별한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첫문장
네가 나의 꽃인 것은 이 세상 다른 꽃보다 아름다워서가 아니다

김성수 (봄빛병원 대표원장, <하루 10분 뇌 태교동화> 저자)
: 시를 낭독하고 따라 쓰며 엄마가 평안을 찾는 동안, 아이는 엄마 목소리로 시를 전해 듣고, 엄마의 손으로 옮겨지는 시어를 머리로 인지합니다. 이 과정은 아이의 감성지수를 높이고 뇌를 발달시키는 데 좋은 자극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와 특별한 교감을 나누어보세요.
김병수 (김병수 정신건강의학과 의원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학박사)
: 저는 갑작스러운 이라크 파병으로 임신한 아내의 곁을 지키지도, 딸의 탄생을 함께하지도 못했습니다. 만약 일생에 딱 한 번 쓸 수 있는 마법의 카드가 있다면, 저는 그것으로 아내가 임신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겠습니다. 시를 함께 낭독하고 써내려가며 아내 곁을 지키고 싶습니다.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따뜻한 시 한 편이 아내와 아가의 마음을 지켜줄 거라 믿으니까요.

최근작 :<주리 작가 그림책 세트 - 전6권>,<누이야 날이 저문다>,<연수 작가 그림책 세트 - 전5권> … 총 275종 (모두보기)
인터뷰 :작가는 자연이 주는 말을 받아 적는다 - 2008.10.07
소개 :1982년 『꺼지지 않는 횃불로』에 시를 발표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시집으로 『섬진강』 『맑은 날』 『꽃산 가는 길』 『강 같은 세월』 『그 여자네 집』 『나무』 『그래서 당신』 『수양버들』 『키스를 원하지 않는 입술』 『울고 들어온 너에게』 『나비가 숨은 어린 나무』 『모두가 첫날처럼』 등이 있다. 김수영문학상, 소월시문학상, 윤동주상 문학대상 등을 수상했다.

예담Friend   
최근작 :<엄마표 두뇌발달 보드게임>,<초등 1학년 준비 혁명>,<똑게육아 마일스톤 카드>등 총 21종
대표분야 :학습법 7위 (브랜드 지수 35,328점), 교육/학습 9위 (브랜드 지수 103,629점), 육아 9위 (브랜드 지수 113,2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