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깊은 숲 속 아담한 통나무집.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잠시 쉬었다 가는 간이 휴게소이다. 홀로 그곳을 지키는 한 소년. 똑. 똑. “네, 들어오세요.” 소년의 말에 고양이 한 마리가 휴게소 안으로 들어온다.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며 천천히 말씀하세요.” 소년은 고양이에게 차를 건네며 미소 짓는다. “사실은 말이야······.” 고양이는 소년에게 그동안 하지 못한 속마음을 전하기 시작한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나를 훔쳐 주세요>,<[큰글자도서] 탑승을 시작하겠습니다 >,<탑승을 시작하겠습니다>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와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했다. 이야기를 만듭니다.
버려지고 잊힌 존재들에게 마음이 쓰입니다.
글을 쓴 책으로 <있잖아, 누구씨>, <해치지 않아>,
<무엇으로>, <누구나 다 아는, 아무도 모르는>,
<탑승을 시작하겠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엄마, 있잖아>,<여우책>,<터미널>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했다. 단편 애니메이션 「곰으로부터」를 만들었다. 야생 동물 솔랑과 도야가 꿈꾸는 삶이 좀 더 자유롭고 존중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도야의 초록 리본』을 작업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여우책』, 『엄마, 있잖아』가 있고, 『어쩌려고 저러지』, 『휴게소』, 『조아미나 안돼미나』, 『아기고라니 눈꽃』에 그림을 그렸다.

엣눈북스(atnoonbooks)   
최근작 :<바다의 얼굴들>,<인사는 잠깐인데 우리는 오래 헤어진다>,<공 : 비우고 붓다>등 총 34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9위 (브랜드 지수 2,36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29위 (브랜드 지수 27,185점)
추천도서 :<검은 반점>
거울을 봤는데 얼굴에 검은 반점이 나 있어.
언제부터 있었던 거지?
오늘? 아니, 아주 오래전. 어쩌면 태어날 때부터.
 

어느 날 얼굴에 검은 반점이 생긴 소녀를 통해 콤플렉스를 받아들이는 법을 이야기합니다.

황미옥 작가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그림과 어우러져 엣눈북스 그림책만의 색깔을 잘 담아내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으로 고민하고 있는 자신에게, 혹은 고민에 빠진 친구와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책입니다.

- 엣눈북스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