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영국의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제이 플렉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첫 번째 그림책으로,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친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포근하고 감각적인 그림으로 가득 채워져 있고, 우정과 평화, 이해와 관용과 같이 마음을 따스하게 만드는 다정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코끼리 틸리는 아침 산책을 하다 낯선 누군가를 보았다. 틸리처럼 기다란 코에 꼬리가 있었는데 신기하게도 몸이 초록빛이었다. '다른 나라에서 온 코끼리일까?' 탱크는 아침 순찰을 돌다 낯선 누군가를 보았다. 탱크처럼 커다란 몸에 대포가 달려 있었는데 신기하게도 몸이 파란빛이었다. '적군의 탱크일까?'

틸리는 애앵! 애앵! 시끄럽게 경보음을 울려 대는 탱크에게 다가가 "안녕?" 인사를 건넸다. 그러자 탱크가 펑! 하고 포를 쏘았다. 탱크는 틸리가 적군이 틀림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틸리가 꽃을 들고 돌아왔을 때 적이 아닐 수 있음을 깨닫기 시작했다.

: 적대감과 관용, 우정에 관한 사랑스러운 책.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친절이 어떻게 적대감을 극복하는지 보여 주는 평화로운 결말.

최근작 :<틸리와 탱크>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일리노이주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꼬마 티라노는 친구를 안아 주고 싶어…>, <생각이 필요해> 등 여러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고, 그의 그림은 의류, 온라인 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틸리와 탱크>는 그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첫 번째 그림책입니다.
최근작 :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생명과학과를 졸업 뒤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근무했습니다. 현재는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아동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인체 해부학 대백과》, 《The Art of 도리를 찾아서》, 《The Art of 어드벤처 타임》, 《책 먹는 쥐 시몽》, 《바다를 병들게 하는 플라스틱》, 《나뭇잎은 어떻게 초록이 되나요》 등이 있습니다.

키즈엠   
최근작 :<방귀 트럼펫>,<복주머니 요정>,<나의 정원 가방>등 총 396종
대표분야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96,363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9,8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