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2030세대를 대표하는 소설가와 일러스트레이터의 단편 소설 시리즈 '테이크아웃'의 일곱 번째 이야기는 박민정과 유지현이 전하는 <뷰티-풀>이다. 주인공인 나는 20년 전의 첫사랑의 기억을 술집 '뷰티-풀'에서 얼떨결에 마주하게 된다. 그때부터 나는 선명하게 떠오르며 이어지는 기억의 조각조각을 천천히 주워섬기게 된다.

비밀이 하나씩 벗겨지듯 겹겹이 쌓인 정교한 박민정의 이야기에 무심한 듯 직접적인 유지현의 그림이 대비를 이루어 '나'의 감정이 극적으로 시각화된다. 아무리 불편한 잔상이 남아도, 그것은 사실 내 오랫동안의 추억이었다.

뷰티-풀 09
작가 인터뷰 63

첫문장
그러게, 너 같은 맛 난다. 석현은 나를 보며 빙긋 웃었다.

수상 :2019년 현대문학상, 2018년 문학동네 젊은작가상, 2017년 문지문학상, 2015년 김준성문학상(21세기문학상, 이수문학상)
최근작 :<일러두기>,<방황하는 소설>,<[큰글자도서] 소설엔 마진이 얼마나 남을까>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2009년 『작가세계』 신인상을 통해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소설집 『유령이 신체를 얻을 때』 『아내들의 학교』 『바비의 분위기』, 중편소설 『서독 이모』, 장편소설 『미스플라이트』, 산문집 『잊지 않음』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문학을 전공한 후 독일 마인츠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공부하고 프랑크푸르트로 건너가 일러스트레이터로 자리를 잡았다. 「뉴욕타임스」 ,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레블러』 등을 비롯하여 국내외 잡지들과 일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