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최다 매체 '올해의 책' 선정작인 <플라워 문>의 저자의 <궁극의 탐험>. 세계 최초로 '단독 무 지원' 남극 횡단에 도전한 헨리 워슬리의 감동적인 일대기이다. 탁월한 논픽션 작가 데이비드 그랜이 그의 도전을 강렬하고 힘 있는 필치로 그려냈다.

영국 특수부대 출신의 퇴역장교인 워슬리는 2015년, 사랑하는 가족과 작별을 고하고 '궁극의 탐험'을 떠난다. 이미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의 발자취를 따라 남극에 도전해, 섀클턴이 실패한 지점을 넘어선 바 있었다. 하지만 이번엔 오로지 혼자만의 힘으로 남극 대륙을 횡단해야 한다. 외로움과 두려움을 감내하면서, 그리고 생명을 위협하는 육체적 피로와 숨겨진 크레바스와 싸우면서. 그의 위대한 도전은 각자의 삶에서 저마다의 목표를 향해 분투하는 모든 이들에게 소중한 격려가 되어준다.

1장 치명적 위험
2장 작은 목소리들의 유혹
3장 지옥은 추운 곳이다
4장 강철 같은 근성
5장 공격 계획
6장 젖으면 죽는다
7장 무한한 공간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도판 출처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그랜의 산문은 세차게 앞으로 나아간다…. 남극의 거대함과 워슬리가 탐험에서 겪는 고난을 문체에 고스란히 싣고서.”
: “멋진 책이다. 얼음 위에서 썰매를 지치는 자의 거친 숨소리와 영하 40도에서 피부가 타는 듯 에는 고통을 능숙하게 묘사해낸다.”
: “투지 넘치는 워슬리의 입체적인 초상에 역사적인 탐험 이야기를 엮어낸다. 워슬리의 모험과 탐험대가 처한 아찔한 위험, 그리고 남극의 ‘장엄한 죽음의 풍경’으로 서사적 마법을 펼쳐 보인다.
크리스천 사이언스 모니터
: “간결하지만 감정선을 건드리는 산문을 통해, 그의 주인공이 금지된 장소로 향하는 여정에서 펼쳐 보인 드라마와 그 순수한 무모함을 담아낸다. 단지 물에 젖는 것만으로도 운명을 달리할 수 있는 그런 곳 말이다.”
미네아폴리스 스타트리뷴
: “인상적인 디테일에 대한 천부적 재능이 이 책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랜은 능숙한 솜씨로 독자들이 마치 탐험대와 함께 여행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 “풍부하고 빈틈없는 내러티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0년 2월 22일자 '한줄읽기'
 - 한겨레 신문 2020년 2월 21일자 '책지성팀장의 책거리'

최근작 :<궁극의 탐험>,<플라워 문>,<잃어버린 도시 Z>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고,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출판사에서 저작권 담당자로 일했으며, 현재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테라피스트》, 《글쓰기에 대하여》, 《라이프 인사이드》, 《디저트의 모험》, 《컬러의 방》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