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뉴욕이 낳은 전설, 사울 레이터 사진 에세이 한국어판 정식 출간. 60년 만에 세상에 알려진 천재 포토그래퍼 사울 레이터의 작품과 언어를 담은 사진 에세이다. 사진과 회화로 구성된 대표작 230점과 그의 남긴 말들을 집대성한, 그야말로 ‘사울 레이터의 모든 것’이다.

컬러 사진의 선구자, 슈타이들이 우연히 발견한 거장, 영화 '캐롤'의 시작점, 뉴욕이 낳은 전설… 사울 레이터를 수식하는 말들은 지금도 보는 이들에 의해 재탄생되고 있다. 과감한 구도와 강렬한 색감, 몽환적 분위기와 서정적 감성이 어우러진 그의 작품은 사진이라기보다 이야기이며 한 편의 시다.

책에는 작품뿐 아니라 그만의 생각을 담은 문장들이 함께 실려 있어 사진집 이상의 울림을 준다. 스튜디오보다 거리, 유명인보다 행인, 연출된 장면보다 평범한 일상, 빛보다 비를 더 사랑하여 “나에게 철학은 없다. 다만 카메라가 있을 뿐”이라고 말했던 진짜 포토그래퍼. 60년이 지난 지금, 독일,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등 국경과 세대을 초월하여 뒤늦게 큰 사랑을 받는 이유다.

작품
Fashion-Street-Color-Drawing-Nude

해설
화가의 면모 · 마지트 어브
뉴욕 나비파 · 폴린 버메어
뒤로 몰래 다가와 왼쪽 귀를 간질이는 사진 · 시바타 모토유키
아름답던 시절의 아름다운 순간의 기록 · 권정민

사울 레이터 연보

: 사울 레이터는 예술 사진과 저널리즘의 교차점을 분명하고 생생한 언어로 표현했다.
: 레이터의 컬러 사진들은 우리에게 거의 모든 도시에서 나타나는 시각적인 걸작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타임 (미국 시사주간지)
: 사진이라기보다 화가 보나르, 뷔야르의 미적 감각과 맞닿은 놀라운 사진들. 사울 레이터는 컬러 사진의 창시자라는 윌리엄 이글스턴보다 먼저 컬러 사진의 역사를 썼다
: 도시의 목가적 풍경, 과거라 하기에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이며 현대적인 선율이 흐른다.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사진들.
: 어떻게 지난 60년간 이렇게 놀라운 시적 이미지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을 수 있었을까?
: 사울 레이터는 진정한 컬러 사진의 선구자다.
: 활기차고 컬러풀한 순간을 포착한 화가적 감성, 사울 레이터는 화가이자 선각자였다.
리사 호스테틀러 (조지 이스트먼 하우스 포토그래피 큐레이터)
: 20세기 초를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컬러 포토그래퍼 중 한 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8월 2일자
 - 연합뉴스 2018년 8월 3일자
 - 국민일보 2018년 8월 4일자 '책속의 컷'
 -  조선일보 2018년 8월 4일자

최근작 :<사울 레이터 더 가까이>,<Saul Leiter (영문판)>,<사울 레이터 Saul Leiter>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여섯 빛깔 무지개>,<소울푸드> … 총 132종 (모두보기)
소개 :

윌북   
최근작 :<사피엔스의 뇌>,<무기가 되는 알고리즘>,<타샤 튜더 나의 정원>등 총 261종
대표분야 :사진 1위 (브랜드 지수 117,957점), 영화/드라마 2위 (브랜드 지수 140,474점), 음식 이야기 3위 (브랜드 지수 44,5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