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는 사망의 골짜기에서도 주님이 정말 나의 목자가 되시면 모든 문제는 끝난다는 내용이 담긴 시편 23편 다윗의 고백과 저자의 삶의 고백이 담긴 책이다.

유기성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기독교 대한감리회)
: 갑작스런 교회 사임 발표 후 4년 동안 쉽지 않은 기간을 보냈던 홍민기 목사님이 그 사망의 깊은 골짜기를 지나온 고백을 이 책에 담아내었다. 실제로 극심한 고통의 시간을 겪었기에 그의 고백이 진실하게 마음에 와닿는다. 책 곳곳에 좌절과 절망의 순간, 기도굴에서 받은 은혜와 회복에 대한 고백이 있다. 고통과 어려움 속에서 하나님을 갈망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김동호 (높은뜻연합선교회 前 대표)
: 하나님께 크게 그리고 귀히 쓰임을 받은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광야 체험이다. 광야는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는 극한의 바닥이다. 거기는 누구의 도움도 닿을 수 없는 곳이다. 그의 간증을 통해, 아직도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는 곳’에 있는 사람들이 홍 목사처럼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라는 말씀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추천한다.
송태근 (삼일교회 담임목사, 사단법인 미셔널신학연구소 이사장)
: 이번 책은 그 과정에서 그가 시편 23편을 통해서 체득한 고백이기에 더욱 눈물이 납니다. 그 과정을 통과하며 홍 목사님으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동행하시는 것을 고백하게 하신 귀한 고백이기에, 지독한 절망과 시련에 있는 성도들에게 이 책이 가슴만으로나 이론으로가 아니고 하나님의 실존을 만나게 하는 귀한 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는 물론이고 비신앙인들에게도 일독을 권합니다.

최근작 :<진ː격>,<더 이상 바랄 것이 없었다>,<계속 이대로 살 수는 없다>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규장(규장문화사)   
최근작 :<낮은 데로 가라>,<따라 하는 기도 5 : 고난>,<주님의 품>등 총 60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위 (브랜드 지수 2,127,9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