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핵폭발로 황폐화된 후의 지구를 그린 SF동화로, 인류의 생존과 지구 환경의 복원 임무를 맡은 인공지능 로봇과 불완전한 복제인간 어린이가 생명체의 의미를 깨닫고 각성하게 되는 과정을 그렸다 핵폭발 후 백 년 뒤, 복제인간 하나가 긴 잠에 빠져 있던 인공지능 로봇 마누를 깨우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지구 환경을 핵폭발 이전 모습으로 복원해, 달 기지에 피해 있는 인류가 돌아와 살 수 있는 환경 복원 임무를 띤 마누. 마누는 하나와 함께 자신의 임무를 수행할 바이오 연구소를 찾아 떠난다. 도중에 첨단 인공지능 자동차 떠벌이와 돌연변이 기형동물 별을 만나면서, 바이오 연구소를 찾는 넷의 모험 여행이 시작된다.
첫문장
마누가 눈을 떴다. "나를 깨운 게, 너니?" 대답이 없었다.

최근작 :<퓨마의 돌>,<요괴술사 노앵설>,<모두의 동화 1~30 세트 - 전30권>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67년생.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겨레신문, 내일신문, 여성신문사 등에서 카툰일러스트를 연재했으며, 사람들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해석하고 그리는 일을 좋아한다. 옛아이들 노래를 해석한 ‘동무 동무 씨동무’(창비), 통계를 해석한 ‘통계와 함께해요 빅데이터’(통계청), 헌법을 알려주는 ‘헌법동화이야기’(헌법재판소) 등 여러 책에 그림과 만화를 그리고 있다.

현북스   
최근작 :<아부지 대신 보낸 편지>,<상괭이 우리 반쪽이>,<얘들아, 어디 가니?>등 총 319종
대표분야 :그림책 36위 (브랜드 지수 72,88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