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아들이 십대가 되면 그렇게도 좋아했던 엄마를 등지고 새로운 세계로 떠날 준비를 시작한다. 어른이 되기 위한 최후의 관문인 듯 아이들은 온몸으로 발버둥치고 괴로워하며 이 시기를 헤쳐 나가려고 노력한다. 그런 상황이 어색하고 혼란스러워 때로는 엄마의 심기를 건드리고 상처를 입히기도 한다. 엄마 역시 아이의 변화가 놀랍기도 하고 기특하면서도 반항적인 아들의 태도에 정면으로 대응하며 가시 돋친 말을 하거나 초조함을 드러내기도 한다.

어른이 되어 가는 중요한 시기에 엄마가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는 아들과의 평생 관계를 결정지을 만큼 아들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 책은 저자의 아들이 사춘기를 겪으면서 ‘할 말이 아니었어’, ‘이렇게 얘기했다면 좋았을 걸’ 하고 생각했던 말들을 중심으로 아들의 특성과 심리를 이해하고, 엄마들이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아들을 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이가 하는 말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이에 어떻게 반응하고 대화를 이끌어 가면 좋을지 실생활에 바로 사용 가능한 활용도 200% 팁들이 가득하다.

최근작 :<열 살, 변하기 시작한 아들에게 해서는 안 되는 말>,<아들에게 해서는 안 되는 말 60>,<아들은 왜?>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1961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사춘기 시절, 비행 청소년으로 방황하며 집단 따돌림을 당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미야기 교육대학을 졸업한 후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그녀는 PTA(Parent-Teacher Association) 모임의 회장직을 역임하며, 25년 넘게 육아와 교육에 관한 주제로 기획, 집필,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품을 연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아들에게 해서는 안 되는 말 60』,『아들은 왜?』가 출간되었다.
최근작 :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 편집자를 거쳐 현재는 바른번역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독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는 번역을 목표로 글을 읽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두 번째 붉은 태양》, 《고양이 식당, 추억을 요리합니다》, 《고양이 식당, 행복을 요리합니다》, 《올해의 목표는 다정해지기입니다》, 《어느 노 언론인의 작문노트》, 《프랑스 엄마의 행복수업》 등이 있다.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어린이를 위한 이순신의 바다 2>,<어른의 대화 공부>,<내 이름은 십민준 : 헬로, 텐민준>등 총 1,976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1,807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18,705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1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