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빌리 그레이엄 목사가 하늘나라로 떠난 뒤에 출간하기로 기획되어 그가 생전에 집필한 책으로서, 온 평생을 바쳐 주님의 종으로서 행했던 사역 활동으로부터 얻은 귀중한 성찰, 복음에 대한 그의 열정과 헌신의 기록을 담고 있다. 하늘나라로 떠나며 세상 사람들에게 선물하듯 남긴 이 책은, 우리들이 마주한 삶의 문제와 좌절들, 삶이 허무하다는 생각이 가져오는 도덕의 위기에 맞설 수 있는 내적 자원이 성경 안에 있음을 진솔된 목소리로 전한다.

이 혼돈의 시대에 크리스천으로서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 그의 평생을 걸쳐 깨달은 신앙의 정수를 담은 이 책은, 읽는 이에게 주님의 사랑을 깨우쳐주고 새롭게 거듭날 용기를 준다. 그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는 만나는 사람들의 삶을 완성하기 위해 애썼으며 인간이 다시 태어날 수 있음을 가르쳐주셨다. 당신에게는 사랑이 있다고, 당신은 새로운 심장을, 새로운 영혼을, 새로운 삶의 방향을 가져야 한다고 외치는 빌리 목사의 뜨거운 문장을 따라 읽다 보면 우리 안에서도 맑게 솟아나는 작은 믿음의 샘물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에 따르면 크리스천인 우리는 척박한 세상에 하나님의 씨앗을 뿌리는 자이다. 크리스천은 목마른 영혼을 위한 물이, 어둔 밤중에 주위를 밝히는 작은 불빛이 되어야 한다. 그렇게 ‘믿음’이라는 작은 단어 하나를 따라 사랑을 실천하며 예수 그리스도께 나아와 그분을 영접하는 순간 우리는 새로운 목표, 새로운 삶의 차원에 한 걸음 다가가게 될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3월 24일자 '책의 향기/150자 맛보기'

최근작 :<영혼의 설교자 빌리 그레이엄>,<천사이야기>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약학과와 이화여대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갇힌 하늘』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드라큘라 1·2』 『우리는 모두 짐승이다』 『클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