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점] 서가 단면도
(0)

‘골동품 상점’은 디킨스가 발표한 네 번째 장편 소설로, ‘Master Humphrey’s Clock’이란 주간지에 매주 조금씩 발표했다. 총 88주에 걸쳐서 일주일에 한 번씩 발표한 작품은 넬리가 죽기 전부터, 행복하게 살지 죽을지를 둘러싸고 이미 커다란 논쟁이 일었다.

‘골동품 상점’에는 사랑스러운 장면과 괴기한 장면이 나오고 희극과 비극이 나오며, 작품 배경은 도시와 시골, 농사짓는 풍경과 대규모 공장지대 사이를 오가며, 신의와 배신, 이타심과 이기심, 젊은이와 늙은이, 선과 악, 삶과 죽음이 대비된다.

작품을 시작할 때 넬리는 이상한 골동품이 가득한 침실에 누워서 잠자고, 작품이 끝날 즈음엔 오래된 공동묘지에 딸린 낡디낡은 침실에 누워서 죽는다. 넬리는 아름다운 선을 순수하게 대변하고 퀼프는 괴기한 악을 추악하게 대변하며, 스위블러는 양극단 사이에서 타협하며 우리처럼 평범한 인간상을 대변한다.

골동품 상점 7

최근작 :<올리버 트위스트>,<어려운 시절>,<크리스마스 캐럴> … 총 115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성공하는 미용인의 습관>,<한글을 알면 영어가 산다>,<탈무드 메시지 1> … 총 20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임프리마 코리아’ 영미권 부장과 도서출판 ‘사람과
책’에서 편집부장을 지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파운데이
션』, 『돼지가 한 마리도 죽지 않던 날』, 『마음이 머무는 곳』, 『내가 처음 만난 셰익스피어』,
『천상의 예언』, 『나를 있게 한 모든 것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