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현재 유행하고 있는 화려한 마케팅 스킬과 기법, 성공사례가 아닌,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은 무엇인지, 관계의 출발은 어디에서 오는지에 대한 물음과 고민에서 시작한다. 마케팅 서적으로는 이례적인 이 출발은 ‘상업적’ 혹은 ‘일회성’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기 쉬운 마케팅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게 한다.

다양한 비즈니스의 성공과 실패를 직접 경험한 저자는 지속 가능하지 않은 비즈니스의 끝은 공허함뿐이었으며, 단순한 지식과 사실은 지혜와 진실의 온도와 사뭇 달랐음을 고백한다. 결국, 비즈니스의 본질은 지식과 테크닉이 아니라 성숙한 인격과 겸손한 태도에 있다고 말한다.

철학과 인문학, 그리고 마케팅 사이를 교묘히 줄타기 하며 통섭적인 관점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마케팅이라는 껍데기를 뒤집어썼지만, 그 출발은 사람이고, 고객은 재무제표에 쓰인 숫자이기 이전에 한 명의 인간이라 말한다. 단순한 기술과 테크닉이 아닌, 무언가를 더하고 포장하는 것이 아닌, 오히려 불필요한 포장을 벗겨내어 본질적인 가치를 심플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하는 것, 관계를 형성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인간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과정이 마케팅이라고 정의한다.

조남규(mayanie) (네이버 블로거)
: 이 책을 우선 한마디로 평가하자면 "마케팅적 사고방식을 가장 효율적으로 알려주는 안내서"라고 말하고 싶다. '브랜딩과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깊은 탐구가 필요한 시점이라면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신씨(shinsee) (네이버 블로거)
: 마지막 책장을 닫을 때까지 상술이 아닌 진정한 소통을 기대하는 그 마음이 읽힌다. 말로 하기 쉽고 언어로 표현하면 진부하지만 생각없이 살다보면 잊어버리기 쉬운, 그런 것들 말이다. 소중한 경험이었다.
: 어렵고 이해 안 가던 마케팅 용어들이 마법처럼 친근하고 다정하게 다가온다. 이미 마케팅을 이해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이 책은 하나의 철학으로 스며들 것이다.
: 인문서에 가깝다.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으로 시작해 '사람'을 향한 답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만드는 단 한 권의 마케팅 인문서.

최근작 :<어나더레벨>,<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