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2030세대를 대표하는 소설가와 일러스트레이터의 단편 소설 시리즈 '테이크아웃'의 열세 번째 이야기는 정지돈과 최지수가 전하는 「팬텀 이미지」이다. 순발력 있는 지성과 상상력의 조화로 독자에게 새로운 소설 읽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정지돈은 이번에는 1900년대 일본의 소설가 다나카 히데미쓰의 한마디 불평에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서울의 주재원이었던 실제 인물인 다나카의 배경에서 출발된 이 소설은 그 인물과 이어진 또 다른 인물에게서 끊임없이 파생되고 중첩되고 솟아나는 이야기로 가득 찬다.

20세기 경주의 한 호텔에서 시작해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유럽, 아프리카, 서울을 거치는 다나카의 이야기는 갑자기 시점이 바뀌어 현재의 경주에서 산책하는 세 남자의 이야기로 이어진다. 일러스트레이터 최지수는 넓고 촘촘한 연결고리를 환상적으로 포착해 짧으면서 거대한 이야기 세계를 시각적으로도 음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팬텀 이미지 09
작가 인터뷰 63

첫문장
1978년 11월 27일 오전 8시 30분.

수상 :2016년 문지문학상, 2015년 문학동네 젊은작가상, 2013년 문학과 사회 신인문학상
최근작 :<브레이브 뉴 휴먼>,<현대적이라고 말할 수 없는 죽음들>,<[큰글자도서] 소설엔 마진이 얼마나 남을까>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여행책 세트 - 전2권>,<지역의 사생활 99 : 속초>,<[큰글자도서] 갯강구 씨, 오늘은 어디 가요? : 30일간의 유럽 여행 툰일기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발하게 활동중인 갯강구 작가는
2016년 <갯강구씨 오늘은 어디가요>,
2020년 <서른 살에 스페인>을 통해
여행과 공간을 쓰고 그려왔다.

‘갯강구’라는 필명처럼 공간 곳곳에 숨은 이야기를
찾아내도록 만드는 도술을 가진 작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