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SNS에서 17만 명이 넘는 랜선집사를 거느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양이 순무의 묘생 일기다. 더불어 생애 처음 집사가 되어 인생에서 진짜 중요한 가치와 진정한 행복을 깨달은 저자의 성장기이기도 하다.

순무는 아이보리색 털에 군데군데 연한 갈색으로 포인트가 있다. 그 모습이 갓 뽑은 순무와 닮았다고 해서 '순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거기에 동글동글한 얼굴과 체형, 앞으로 살짝 접힌 귀에 우주 같은 눈동자, 한 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엉뚱함까지 가진 매력 만점 수컷 고양이다.

순무는 어릴 적 좋지 않은 환경에서 제대로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자란 탓에 경계가 심하고 겁이 많다. 그래서 저자와 가족이 된 후에도 한동안 책상 밑 구석과 소파 밑에서 숨어 지냈다. 하지만 저자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 그리고 순무만의 삶의 방식을 지켜준 덕분에 순무는 천천히 자신만의 속도로 세상으로 나올 수 있었다. 이 책은 상처 때문에 세상 뒤로 숨었던 순무가 세상 한가운데로 나오는 성장과정을 담았다.

책 속에는 SNS에서 볼 수 없었던 순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자신만의 방식과 속도를 지키며 매일매일의 삶에 최선을 다하는 순무의 묘생을 따뜻하고 감성적인 글과 사진으로 담아냈다.

최근작 :<순무처럼 느려도 괜찮아>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soonmoo_cat
소개 :어릴 적 시인인 담임선생님께 글을 배우면서 자연스레 글 쓰는 직업을 꿈꾸게 됐다. 방송 작가, 마케터 등의 직업을 거쳐 현재는 디자인 소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남편과 4년의 연애 끝에 결혼 후 순무를 만나 오랫동안 꿈꾸던 고양이 집사가 되었다. 요즘은 ‘순무 엄마’라는 또 다른 이름으로 고양이 육아에 힘쓰고 있다.
인스타그램 @soonmoo_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