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성경을 훨씬 더 즐기면서 훨씬 잘 기억할 수 있다. 누구나 오늘부터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즐거운 성경 읽기의 10가지 방법을 담은 책이다. 성경 읽기를 어떻게 시작할지 알고 싶은 새 신자, 꾸준히 성경을 읽지만 읽는 재미가 붙지 않는 분, 성경만 잡으면 자꾸 딴생각이 드는 분, 성경을 읽어도 읽은 내용이 마음에 남지 않는 분, 늘 성경통독을 결심하지만 매번 흐지부지되는 분께 추천한다.

최근작 :<성경을 즐겁게 읽는 10가지 방법>,<하나님 말씀과 사랑에 빠지다>,<성경은 아이스크림처럼>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나님 어디 계십니까>,<크리스천이 속 편하게 사는법> … 총 270종 (모두보기)
소개 :휠체어 장애인이다. 그에게 번역은 하나님이 주신 소명이자 목회이며 일이다. 신학교를 졸업한 1993년부터 지금까지 번역으로 이 땅의 그리스도인과 교회를 섬기며 160여 권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회자가 70세에 은퇴하듯, 하나님께서 하락하시면 70세까지 곁눈질하지 않고 오롯이 번역만 하다가 은퇴하고픈 소망을 안고 추풍령 경상북도 김천에서 아내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

케이스 페린 (지은이)의 말
나는 성경을 늘 즐기지는 않았다. 그렇다고 성경을 싫어하지도 않았다. 성경을 즐긴다는 건 생각지도 못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첫 20년 동안, 나는 성경이 참이라고 믿었다. 지금도 여전히 그러하다. 성경은 믿을만하다고 믿는다. 성경을 더 많이 읽고, 더 깊이 공부하며, 더 많이 암송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성경을 즐긴다는 건 생각지 못했다. 사실, 사람들은 성경을 즐긴다는 말을 잘 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성경이 참되고 믿을만하며 가치 있다는 확신을 심어주면 사람들이 매일 성경을 읽고 모든 성경공부 모임에 참석하며 성경을 몽땅 암송할 거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물론, 내가 조금 지나쳤는지도 모른다).
혹시 내 강연을 들었거나 내가 쓴 다른 책을 읽었다면, 내가 성경을 즐기기 시작한 때의 이야기도 들었으리라. 나는 1993년 봄, 어느 밤부터 성경을 즐기기 시작했다.
한 친구가 브루스 쿤(Bruce Kuhn)이라는 배우가 자기 교회에 와서 누가복음을 “공연한다”(perform)고 했다. 브루스는 누가복음을 외웠다. 통째로, 다. 그는 무대에서 누가복음을 인용하는 동시에 공연했다. 세트나 소품이나 다른 배우도 없었다.
솔직히, 내가 거기 간 건 순전히 호기심 때문이었다. 꽤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즐길 거라고 기대하지는 않았다. 그것도 거의 두 시간이나! 그런데 그날 밤,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말(phrase)에서 실제(reality)로 바뀌었다. 여느 때와 다르게 하나님의 말씀이 내게 살아났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진심으로 즐겼다. 아주 많이.
다음날 브루스와 점심을 먹었다. 우리는 무려 9시간을 함께 있었다. 그는 내게 성경의 한 책을 선택하라고 했다. 그래서 그렇게 했다.
그 여름, 나는 빌립보서를 읽었다. 매일. 여름 내내. 오랜 시간 성경을 줄곧 즐긴 것은 그때가 처음이었다(브루스, 고마워요. 당신에게 평생 감사할 거예요). 그때가 1993년 여름이었다. 그리고 3년이 지난 1996년 3월, 나는 요한복음을 드라마틱하게 상연(presentation)했다.
지난 20년 동안 수많은 시간 동안 강연하고 글을 쓰며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에 빠지도록 도왔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했다.
이 책에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가장 유익했다고 말한 교훈과 비유와 아이디어와 습관이 담겨 있다. 오늘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열 가지 팁이다. 이 팁들은 성경을 오래 공부한 사람이나 성경을 이제 막 탐구하는 사람이 똑같이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이다.

성경은 대단하다(베스트셀러 목록에 성경은 언제나 맨 위에 자리한다). 성경은 참되고 성경은 실제적이다. 무엇보다 성경은 재미있다!
내 목적은 당신이 성경을 즐기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이 성경을 즐긴다면 성경을 더 많이 읽게 된다.
당신이 성경을 즐긴다면 성경을 더 많이 말하게 된다.
당신이 성경을 즐긴다면 하나님과의 시간을 더 갖게 된다.
당신이 성경을 즐긴다면 성경을 삶에 적용하게 된다.
하나님은 절대로 당신이 성경은 참되다고 믿는 데 그치기를 원하지 않으신다. 당신이 성경을 즐기기를 원하신다. 나도 마찬가지다. 자, 이제 시작해보자!

케이스 페린

규장(규장문화사)   
최근작 :<낮은 데로 가라>,<따라 하는 기도 5 : 고난>,<주님의 품>등 총 60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위 (브랜드 지수 2,127,6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