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비치코밍’은 바다를 빗질하듯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줍는 행동을 의미한다. 매년 바다에 버려지는 쓰레기는 800만 톤이나 된다. 1분마다 15톤 덤프트럭 한 대 분량이 버려지는 것이다. 태평양에는 우리나라보다 7배나 큰 쓰레기 섬이 있다는 믿기지 않는 일도 있다. 바다 쓰레기를 줍는 건 바다만 살리는 게 아니라, 우리를 살리는 일이다. 이 책에서는 작지만 큰 움직임이 될 ‘비치코밍’을 소개한다.

최근작 :<바다를 살리는 비치코밍 이야기>,<해운대 바다상점>,<터 무늬 없는 풍경>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해운대에서 에코에코라는 마을기업과 바다상점을 운영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고물상에 관심이 많았고, '고물상은 보물섬이다!'라는 생각을 했다. 어른이 되어서는 해운대에서 나오는 어마어마한 쓰레기를 재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해결하고 있다. 또한 바다로 나가 쓰레기를 줍는 비치코밍 활동을 하며 바다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펴낸 책으로는 『해운대 바다상점』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눈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다양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그린 책으로는 《바다를 살리는 비치코밍 이야기》, 《세상을 움직이는 소년 소녀》, 《나라의 주인은 바로 나》, 《알잖아! 식량이 왜 위기인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