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이 참 좋아 42권. 김밥 재료의 특징을 잘 살린 귀여운 캐릭터와 재치 넘치는 장면 구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가는 소풍이 즐거운 것처럼, 돌돌 말린 김밥 속에는 소풍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기쁨이 담겨 있다. 소풍날의 설렘, 싱그러운 자연에서 마음껏 뛰노는 자유로움,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 행복들을 돌돌 말아 고스란히 전한다.

햇살이 반짝반짝 내리쬐는 아침, 살랑살랑 실바람을 타고 꽃향기 친구들이 김 군을 찾아왔다. 바람 동산에 꽃이 활짝 피었단 소식을 들은 김 군은 엉덩이가 들썩들썩한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이런 날 가만히 집에만 있을 수는 없었다. 김 군은 바람 동산으로 소풍을 가기로 하는데….

최근작 :<돌돌 말아 김밥>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신나는 노래에 맞춰 맛있는 밥을 잔뜩 그렸어요. 밥 먹는 게 즐거운 친구들도, 어렵고 싫은 친구들도 이 책을 재밌게 읽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밥과 조금 더 친해져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서울시립대에서 시각 디자인을 배우고 꼭두 일러스트 교육원에서 그림책을 공부한 후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돌돌 말아 김밥》이 있으며, 《후우우우 촛불을 불어요!》 《구름 배꼽》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지미 (지은이)의 말
다양한 김밥 속 재료들처럼,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는 걸 보여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앞장서서 친구들을 이끄는 아이,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한 아이, 소심해서 늘 혼자인 아이, 멋 부리길 좋아하는 아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까지 다양한 아이들을 캐릭터에 담아내려 했습니다. 서로 다른 재료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맛있는 김밥이 되듯, 서로 닮은 구석이 없는 아이들이라 해도 편견 없이 한데 어울리며 함께하는 기쁨을 알아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