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전교 꼴등에서 미 국무성 장학생 박사과정까지 북한 남자 이성주의 좌충우돌 영어 정복기. 영어, 잘하곤 싶은데 힘든 건 싫다. 무조건 외우고, 닥치는 대로 따라 하고…… 이것저것 다 해본 끝에 찾아낸 궁극의 방법을 소개한다. 영어 영화와 원서를 통째로 내 것으로 만드는 1.2.3 공부법을 담았다.

첫문장
나는 열일곱 살에 난생처음 영어를 '봤다'.

이영식 (한국영어교육학회 회장)
: 놀라운 것은 영어 전문가가 아님에도 이성주의 사례는 최신 영어 교육의 원리를 잘 반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 성주는 영어를 정말 자연스럽게 말한다. 배워서 아는 게 아니라 원래 잘했던 느낌이랄까. 그런데 그 비결을 이렇게 친절하게 다 말해준다니, 따라 해보지 않을 이유가 없다!
배리 데볼린 (전 캐나다 하원 부의장)
: 이성주는 회화뿐 아니라 읽고 쓰는 능력도 출중하다. 언어를 이해한다는 것은 그 언어를 사용하는 세계를 이해하는 것이다. 어떻게 다른 세계를 이해할 수 있었는지, 영어를 모국어로 쓰는 나도 그의 영어 공부법이 궁금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5월 12일자 '새로나온 책'

최근작 :<나의 123 영어 공부>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정치외교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영국 외무성 쉐브닝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워릭대학교에서 국제관계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캐나다 하원 부의장 배리 데볼린 사무실에서 일하며 하원 인권위원회에서 북한 인권 결의안을 통과시키는 데 기여했다.
현재는 방송과 강연을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앞당기기 위해 애쓰고 있다. 미국 국무성 풀브라이트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2018년 9월에 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 분쟁 분석 및 해결학 박사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