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 숲 9권. 부모와 아이가 한걸음 더 가까워지도록 이끄는 공감 그림책이다. 이 책은 아이와 대화를 할 때도 아이가 충분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준비가 되었는지 살피라고 조언한다. 대화는 가장 기본적인 소통의 행위지만 그 바탕에는 ‘서로에게 가장 적합한 때’라는 시간적인 공감대가 전제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책 속에는 아이와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하는 한 남자가 등장한다. 그 남자는 보통의 아빠들이 그러하듯이 무척이나 바쁜 중에 모처럼 아이를 위해 시간을 낸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남자의 기대와 달리 그 순간, 아이는 “잠깐만요!”라고 말하며 지금은 때가 아니라고 대답한다.

생각지 못한 아이의 반응에 남자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그리고는 과연 좋은 순간이란 언제인지 궁리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고양이 그리고 별님을 찾아간다. 그러나 그들 또한 곧바로 대답하지 못하는데….

최근작 :<좋은 순간에...>,<눈을 감으면>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 프랑스 남부 알프스의 작은 마을 에쉬롤(Éhirolles)에서 출생.
어릴 때부터 종이와 헝겊으로 만들기를 좋아하고, 만화 그리기도 좋아했습니다. 스트라스부르그의 ‘아르 데코’(HEAR)에서 그림 공부를 마친 후에는 어린이 책에 삽화나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고, 최근에는 도자기나 헝겊을 이용한 그림 작업에 빠져 있습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상상력과 위안을 주는 ‘눈을 감으면’(브와포레, 2017)으로 한국 독자에게 소개되어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네 발로 성장하던 어린 시절, 동물 친구들과 함께 성장. 흙과 바람 향기를 좋아하며, 비 내음을 잘 맡아 우산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버릇이 있습니다. 산책을 매우 좋아하고,
몸이 아프거나 우울증 걸린 강아지와 걸으며 회복을 돕기도 합니다.
서울의 한 마을에서 아이들의 성장상담, 고장 난 물건 고치기, 운동 중 다친 몸 재활 등 ‘가지가지 연구’, 대화와 실천을 위한 ‘교육 사랑방’ 활동 교사로 프레네(Freinet)교육을 함께 실천하며 교육철학 및 생활교육 나눔과 아동도서 번역 작업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