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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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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연구소의 선임 교수, 질 가이슬러의 책. 저자는 포인트 연구소에서 훌륭한 직장 상사란 무엇인가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고, 수많은 워크샵에서 그녀의 방법을 전수했다. 그녀가 전파하는 훌륭한 상사 되는 법은 팟캐스트와 아이튠스U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저자는 상사와 직원 그리고 직장 자체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 말한다. 그에 대한 핵심은 ‘피드백’이다. 정확한 피드백을 얻고 그에 올바르게 반응할 수 있다면 사람은 변하고 발전한다. 자신은 스스로를 어떻게 평가하고 있으며, 다른 이들은 또한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가? 소크라테스가 말했던 것처럼 ‘나 자신을 알면 변화할 수 있다.’ 서문 : “질 가이슬러의 책은 설득력 있는 워크숍을 그대로 옮겨놓았다. 이 책은 현명하고 실질적인 책으로 모든 조직의 모든 직위에 있는 리더한테 의미 있고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 “한 마디로 이 책은 선물이다. 새롭게 업무를 확장하는 젊은 관리자한테 선물과 같은 책이다. 또한 직원을 격려하고 싶어 하는 최고 경영자한테도 선물이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리더가 될 것인지 알고 싶어 하는 리더한테도 선물이다. 이 책 안에 담긴 질 가이슬러의 지능과 온기는 독자한테 모범적인 사례와 위로가 되는 생각을 제공한다. 질 가이슬러는 훌륭한 상사가 될 수 있을지 생각하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한다. 그리고 그 곳에서 그녀의 재능이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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