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현대인의 마음속 고통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보듬어주며, 진심 어린 언어로 행복을 깨우쳐주는 심리 카운슬러, ‘고코로야 진노스케’. 일본에서는 벌써 그가 출간한 도서의 판매 누계가 300만 부를 넘어섰다. 그만큼 그의 이야기에 이미 많은 이가 공감하고 있다.

그의 이야기는 허무하고 이론적이기만 하지 않다. 분명한 해결법이 들어 있고 실천함으로써 인생을 바꾸는 데까지 이를 수 있도록 유도한다. 그럼으로써 고통에 빠진 사람들을 행복에 이르도록 도와준다. 그는 변화를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주어 지금까지 할 수 없었던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는 수많은 상담과 세미나 경험으로, 많은 이의 사례를 직접 접하고 정리했다. 그러한 경험이 모여서 좀 더 현실적인 조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단 한 번의 조언으로 완전히 인생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그도 잘 안다. 사람마다 환경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듯 효과적인 방법도 다르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여러 상황과 여러 성격에 맞게 다양한 해결법을 제시해주어 더 많은 이의 공감을 끌어낸다.

《원트》는 이미 행복한 것이라고 강요하지 않는다. 어설픈 위로를 하지도 않는다. 다만, 행복을 향해 나아갈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허무한 말만 늘어놓는 게 아니라, 무엇을 해봐야 할지 알려준다. 나 자신과 상대를 바꿀 방법을 제시한다.

최근작 :<돈이 따르는 엄마 돈에 쫓기는 엄마>,<기다려 주는 육아>,<야무지고 사치스럽게 살면 된다>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동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대학에서 강의를 하며 박사학위 논문을 집필 중이다.
1940년대의 한국문학과 기억 서사에 관해 공부해왔으며, 식민 말기 일본어 자료와 한국 작가의 이중 언어 글쓰기에 관심을 두고 일본어를 공부했다.
옮긴 책으로, 《‘고향’이라는 이야기》(공역)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