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이렇게 많은 또라이의 수만큼 또라이의 유형도 제각각이며, 또라이 증상의 정도 또한 경미한 수준부터 심각한 수준까지 매우 다양하다. 이 책의 작가는 살면서 마주친 또라이들에 관한 글을 온라인에 연재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고 인기를 얻게 되면서 지금까지 연재한 글에 새로운 또라이들을 얹어 책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이 책의 주제는 한마디로 ‘또라이’다. 단, 범죄자나 패륜아처럼 누가 봐도 또라이라고 할 만한 화려한 또라이가 아닌,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기분 나쁜 사람 또는 누구나 가슴속에 하나쯤은 품고 있는 미세하게 뒤틀린 부분을 또라이라는 이름 아래 소개하고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 우리를 지속적으로 빡치게 하는 사람들은 극악무도한 미친놈보다 은근하게 신경을 긁는 또라이들이기에, 이들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함으로써 이 또라이들 때문에 속상한 마음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고자 한다.

첫문장
스스로를 또라이라고 생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가?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1년 5월 22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또라이 질량 보존의 법칙에서 살아남기>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만화가, 회사원, 유부녀였다가 요즘에는 무직 겸 작가로 활약 중이다. 난생처음으로 투고한 만화가 신인상에서 낙선했음에도 불구하고 연재가 성사되었다. 프롤레타리아 고양이 만화 《크렘린》을 비롯해 독특한 시선의 칼럼과 에세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만화 《싱글벙글 번식 악마》, 《안 해》, 《고양이 공선》 등과 에세이 《패배하는 기술》, 《못난이의 소양》, 《수모 다이어리》 등을 냈다.
최근작 :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일본어를 공부한 후, 출판사에서 기획 및 편집 업무를 담당했다. ‘꽃씨를 심는 번역가’를 모토로 내걸고, 독자들의 마음에 꽃씨를 뿌려 풍요로운 삶의 꽃을 피우려는 심정으로 다양한 분야의 일본 도서를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70세 이후에도 가뿐하게 걷습니다》 《불안한 마음을 안아 주는 심리학》 《도쿄대학 살인사건》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