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릿터」 12호 커버스토리는 '선거'다. 새 정권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지방선거를 맞아 한국의 선거가 마비로부터 얼마나 멀고 또 가까이에 있는지, 그 난맥을 짚어 본다. 플래시픽션에서는 사사오입, 체육관 선거로 대표되는 거시적 장면에서부터 국외 부재자 투표 같은 미시적 장면까지 포착해 한국 현대사의 선거 풍경을 스케치한다. 이슈에서는 선거의 주요 쟁점을 살피고 미래의 선거에 대한 방향성을 가늠해 본다.

이번 호 에세이 코너는 시작과 끝이 교차한다. 2017년 김수영 문학상 수상 시인 문보영이 독서 에세이 '웃기 울기 읽기 일기'를 연재한다. 운문도 산문도 아니면서 운문인 동시에 산문인 이 독특한 일기는 어느 것 하나 규정하지 않은 채 규정된 모든 것을 해체한다. 한편 임태훈 평론가의 '문학사 굿즈샵'과 강지혜 시인의 '안녕 서른, 안녕 제주' 연재는 최종회를 맞는다. 강지혜 시인의 글에서는 마지막회에 걸맞는 초대형 반전이 작별 인사를 대신힌다.

인터뷰 '쓰는 존재'에서는 소설가 정용준을 만났다. 소설에 대한 사랑과 그의 청신한 답변에서 선릉의 숲 향기를 느끼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읽는 당신'은 GOT7의 멤버 진영이다. 그의 언어로 조우하는 다자이 오사무의 <인간 실격>이 새롭다. 어느 호부다 풍성한 화보와 더불어 진솔하고 겸손한 젊은 아티스트의 태도까지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지면을 선보인다.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토카타>,<패브릭>등 총 2,077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3,974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147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51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