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여주인공 ‘수아’가 아들 ‘지호’를 위해 직접 만들어 준 동화책이다. <구름 나라 엄마 펭귄>은 영화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이야기를 전개하고 이해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관객들의 가슴을 때로는 아리게, 때로는 따뜻하게 만든다. 엄마 펭귄과 아기 펭귄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아이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만남과 헤어짐을 쉽게 전달하고, 진정한 사랑과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자연스레 깨닫게 한다.

하늘 나라와 지상 세계 사이에 있는 눈처럼 하얀 구름 나라. 하늘 나라로 가는 사람들이 지상 사람들의 기억에서 모두 잊힐 때까지 머무는 곳이다. 그 구름 나라에서 지상 세계를 내려다보는 엄마 펭귄은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어느 날 갑자기 많은 비가 쏟아지고, 엄마 펭귄은 그 틈을 타서 빗방울 열차에 올라탄다. 지상 세계에 도착한 엄마 펭귄은 눈물이 계속 흐르는 이유를 알 수 없었다. 그러던 중 어디선가 울음소리가 들리고, 소리가 나는 곳으로 뒤뚱뒤뚱 뛰어가니 슬프게 우는 아기 펭귄이 보였다. 그리고 아주 놀라운 일이 벌어지는데….

최근작 :<구름 나라 엄마 펭귄>
소개 :1973년 서울 출생.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졸업 후 미국 채프먼대학에서 영화 연출을 공부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각본을 쓰고 연출했다.
최근작 :
소개 :서울 출생. 계원예고와 성신여대에서 서양화를 전공했다. 화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리빙 브랜드 ‘예즈킴’ 대표이며 자연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색상과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