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정점] 서가 단면도
(0)

조너선 에임즈 소설. 맨해튼의 성매매업소 '놀이터'에 갇힌 뉴욕 상원의원의 딸 리사. 고작 열세 살에 불과한 그녀를 구하기 위해 해결사 조가 고용된다. 그러나 위험한 음모와 우연히 마주친 조는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과 싸우는 것밖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음을 깨닫는다.

2016년 「타임스」에서 '올해의 범죄소설'로 선정되었다. 평단에서 "작품성 있는 스릴러"로 인정받으며 화려한 주목을 받았다. 작가 조너선 에임즈는 프린스턴대학교를 졸업하고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소설 전공으로 예술학 석사학위를 받은 후, 다수의 소설과 에세이를 발표했다. <너는 여기에 없었다>는 그의 첫 스릴러 소설이다.

[케빈에 대하여]로 유명한 영화감독 린 램지가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만들어, 2017년 제70회 칸 영화제에서 각본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어판 책 표지는 영국 오리지널 영화 포스터의 일러스트를 주요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너는 여기에 없었다_007
작품 해설(김용언, <미스테리아> 편집장)_145

: “조너선 에임즈는 정통 느와르를 매우 능수능란하게 전개하고 있다. 얼마 안 되는 분량으로 300쪽이 넘는 소설을 뛰어넘는 굉장히 눈부신 범죄 소설을 완성해냈다.”
: “조너선 에임즈는 노련한 문학적 인상주의자다. 그의 작품엔 찰스 부코스키와 더불어 놀랍도록 신랄한 P. G 워드하우스가 공존한다. 느와르라는 장르를 체현하는 그의 방식이다. 그의 산문은 정신없이 빠른 속도로 맹렬히 질주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조너선 에임즈는 하드보일드의 대가 짐 톰슨의 팬들이 좋아할 법한, 냉혹한 결말을 향해 나아가는 데 주저함이 없다.”
: “앉은 자리에서 단숨에 읽을 수 있는 강력하고 인상적인 느와르가 첫 선을 보이다… 조너선 에임즈가 이 책을 통해 세련된 스릴러 작가로 주목받고 있다.”
: “거칠고, 무자비하다. 완전히 눈을 뗄 수 없다. 터널을 뚫고 지나가는 불덩어리처럼 폭발하는 뜨거운 소설.”
펜도라 매거진
: “이 장르에서 흔치 않은 문학적인 묘사와 템포가 빠른 범죄 스릴러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크라임 스릴러 하운드
: “구식 스타일의 현대적인 느와르다. 그리고 그 스타일이란! 한 마디도 낭비하지 않는 액션으로 가득하며, 대담하며 어둡지만 강력하다, 단숨에 사로잡혀 읽게 된다.”

최근작 :<너는 여기에 없었다>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카디프대학교 저널리즘스쿨에서 언론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오롯이 나에게 물들 수 있는 ‘몰입의 즐거움’을 찾아 번역가의 길을 걷게 되었고, 입시 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치며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주디스 헌의 외로운 열정』, 『그리고 여자들은 침묵하지 않았다』, 『너는 여기에 없었다』, 『웰컴 투 셰어하우스』, 『다이아몬드가 아니면 죽음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