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상인점] 서가 단면도
(0)

풀빛 지식 아이 세 번째 책. 귀여운 코딱지 공주가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코딱지’와 ‘콧물’의 진실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코딱지와 콧물은 왜 생기는지, 코딱지와 콧물이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 예의 바른 건지, 콧속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법과 코딱지 색을 보고 몸 상태를 살피는 법 등을 알 수 있다.

코털은 콧속으로 들어온 먼지와 세균을 붙잡아서 끈끈한 점액과 마구 섞어 ‘코딱지’를 만들고, 수많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잡느라고 묽어진 점액은 ‘콧물’이 된다. 코딱지 공주는 개성 만점의 코딱지 친구들과 콧속을 신나게 돌아다니며 코가 어떻게 생겼는지, 콧속이 어떤 구조로 되어 있는지 그림으로 설명한다.

코딱지 공주는 아이들에게 코딱지와 콧물을 맘껏 먹으라고 권하지 않는다. 다만 예의 바르고 점잖게 코딱지의 정체를 밝히고, 코딱지는 딱히 맛있는 건 아니니까 꼭 먹어야 할지를 묻는다.

최근작 :<코딱지 백 접시만 주세요!>
소개 :1946년에 프랑스 그랑빌에서 태어나 1968년에 캐나다 퀘백으로 이민을 갔어요. 퀘백 대학교에서 조형 예술을 공부한 뒤, 같은 학교에서 십 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쳤고, 벽걸이 장식 공예가로도 활동했어요. 1989년에 전업 작가로 변신한 뒤에는 시, 소설, 동화, 다큐멘터리, 전기 등 다양한 분야의 글을 써서 어린이부터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의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답니다.
최근작 :
소개 :퀘벡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디자인을 공부했어요. 프랑스와 스페인을 여행하며 추억을 남기려고 그린 그림들이 ‘2001년 응용 미술 대회’에 입선했고, 이를 계기로 정식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 그림책을 포함한 각종 출판물의 삽화를 그리고 있답니다.
최근작 : … 총 12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프랑스어와 영어를 공부하고 출판사에서 책 만드는 일을 했다. 지금은 외국의 좋은 책들을 쉽고 바른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프랑스의 전설적인 셰프 폴 보퀴즈 요리학교의 레시피를 모은 《앵스티튀 폴 보퀴즈》, 영화 〈줄리 앤 줄리아〉의 실제 모델인 셰프 줄리아 차일드의 《프랑스 요리의 기술》과 케이크 요리책 《레이어드》 등이 있고, 그밖에 《이것저것들의 하루》 시리즈, 《언니들의 세계사》 《사람이 되는 법》 등 다수의 어린이책이 있다.

풀빛   
최근작 :<견우와 직녀는 16광년 떨어져 있어>,<맞춤법에 진심인 편>,<동백꽃, 울다>등 총 670종
대표분야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399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39,245점), 청소년 인문/사회 14위 (브랜드 지수 74,350점)
추천도서 :<김영란의 열린 법 이야기 (보급판)>
29년을 판사로 재직했고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 시절 ‘김영란법’을 제안한, 대한민국 최초 여성 대법관 김영란이 법치주의가 시작된 근대의 역사를 중심으로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법치주의와 정의의 문제를 지금까지 쌓아온 법에 관한 철학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그리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책. 우리 시대의 민주주의가 안고 있는 문제는 무엇이며 그 극복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이 책을 통해 함께 고민해볼 것을 제안한다.

김재실 인문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