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해태와 주니치의 선수, 삼성과 기아의 감독, 국가대표 전임 감독 등을 거친 '한국 야구의 살아 있는 전설' 선동열. <야구는 선동열>은 그가 그라운드에서 멀어져 지낸 지난 1년 동안, 거침없이 살아온 자신의 인생을 성찰하며 직접 쓴 에세이다.

'나는 국보가 아니다'라는 정직한 고백은 물론, 지도자로서 겪었던 리더십에 대한 이야기, 일본 진출 첫해에 겪은 처절한 실패와 좌절, 그리고 이를 극복하여 리그 우승 트로피를 들기까지, 정상에서 바닥으로 다시 정상으로 되돌아갔던 과정 등이 담겨 있다. 더불어 메이저리그 진출의 꿈이 군사독재 아래 무너졌던 과정, 야구를 하도록 이끌어 주었지만 어린 나이에 세상을 뜬 형에 대한 추억들도 세상에 처음으로 내놓는다.

2018년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전임 감독으로서 국정감사장에 섰던 일, 현재 한국 야구의 문제점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비전도 함께 담겨 있다. 선동열의 가치관과 삶의 궤적을 마치 직구로 승부하듯 강렬한 속도로 적어 내린 이 책이 야구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한편의 즐거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첫문장
1996년 4월 5일 일본 프로야구 개막전. 나는 일본 무대에 처음 서게 됐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19년 10월 22일자

최근작 :<[큰글자도서] 선동열 야구학>,<선동열 야구학>,<야구는 선동열>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