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박원순 서울시장의 정책과 비전을 담았다. 서울시장 5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지난해 11월부터 촛불광장의 분노와 열망을 담아 발전시켜 온 정책구상은 그 자신의 것이라기보다 시민들의 것이기 때문에 시민들에게 공유하고 발전시키겠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저자는 우리 사회 핵심 과제로 ‘불평등 해소’를 지목하고, 지난해 말부터 정치, 경제, 사회, 교육, 지역, 세대 불평등을 해소하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안해 왔다. 책은 1부 청와대, 재벌, 검찰 3대 개혁, 2부 경제비전을 담은 위코노믹스, 3부 시민의 삶을 바꾸는 3대 민생개혁, 4부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혁명, 5부 한반도 평화구상, 6부 대한민국 미래혁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총 14개 분야의 개혁과제를 담고 있다.

최근작 :<Rewriting the Rules of the Korean Economy>,<한국 경제 규칙 바꾸기>,<몰라서 물어본다> … 총 77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wonsoonpark
소개 :검사직을 1년 만에 떠나, 인권변호사의 길로 들어섰다. 변호사로서 시민단체에 상근하는 첫 번째 시민운동가가 되었다. 서울특별시장을 지냈으며 2020년 7월 세상을 떠났다.

박원순 (지은이)의 말
저는 이번 대선에 출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권교체와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꿈과 열망마저 접을 수는 없습니다. 그동안 제가 시민들을 만나고 소통하면서 정리한 저의 생각을 시민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집단지성의 힘을 믿습니다. 그동안 제가 준비했던 정책구상들을 이렇게 공유함으로써 더 많은 시민들과 만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또 다른 출발이 되어 시민의 구상, 시민의 정책으로 발전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의 생각과 구상은 결국 시민들의 것이고, 시민들이 저의 생각과 구상을 완성시켜 줄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치열하게 생각하고, 협력하고, 행동할 때 비로소 시민명예혁명은 완수될 것입니다.

더봄   
최근작 :<하이힐을 신고 휠체어를 밀다>,<컴팩트 임팩트 (COMPACT IMPACT)>,<왜 이재명을 두려워 하는가>등 총 115종
대표분야 :사회과학 1위 (브랜드 지수 7,211점), 역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7,873점), 세계의 문학 1위 (브랜드 지수 10,842점)
추천도서 :<전족>
송나라 이후 천 년을 이어온 중국의 악습 전족(纏足). 여성은 발이 작을수록 더 좋은 가문에 시집을 갈 수 있었고, 남성은 그러한 여성을 소유하는 것이 자신의 신분과 지위를 의미했다. 청나라 말기, 톈진의 부호이자 전족으로 유명한 동씨 가문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 소설은 ‘삼촌금련(三寸金蓮)’의 망상에 사로잡힌 한 가족의 그로테스크한 이야기를 통해 10cm 발에 갇혀 사는 여성들의 아픔과 남성 중심의 왜곡된 중국 사회를 비판한다. 출간 이후 30년째 스테디셀러로, 중국과 미국·일본 등에서 15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 더봄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