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Tripful 트립풀 시리즈. 암스테르담 편. 사실 암스테르담은 다른 유럽의 대도시들과 비교했을 때 어느 하나 '1등'에 서 있는 도시는 아니다. 암스테르담에는 파리의 에펠탑이나 로마의 콜로세움과 같은 모든 여행자들의 마음을 훔칠 만한 랜드마크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수많은 관광객들이 꿈꾸는 선망의 대상 보다는 풍차와 치즈, 대마초와 홍등가 같은 조금은 일상적이고 퇴폐적인 이미지로 대변되는 캐릭터 도시의 느낌이 강하다.

다만, 앞서 언급했던 여타의 대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암스테르담만의 매력과 끌림이 존재한다. 한가롭게 그리고 유유히 흐르는 운하, 따스한 햇볕을 찾아 자유롭게 광합성을 즐기는 사람들, 도심 한복판에서 초록초록한 기운을 뿜어내는 공원, 그리고 유럽 최고의 자전거 도시다운 암스테르다머들의 자전거 일상. 이러한 특유의 분위기와 라이프스타일은 유럽 내 어느 도시들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것들이다.

최근작 :<Tripful 트립풀 암스테르담>,<숍 인[!n] 유럽>,<바 인[!n] 유럽>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평범한 대한민국의 회사원 생활을 뒤로하고 여행작가가 됐다. 7년 차 직장 생활의 종지부를 찍고 남편과 2년 동안 지구 한 바퀴를 돌았다. 이 여행을 계기로 『잠시멈춤, 세계여행』을 썼고, 이후 『인조이 인도』, 『트립풀 암스테르담』을 펴냈다. 세계여행 후 네덜란드 소도시 델프트로 이주해 지금은 이방인으로, 여행생활자로, 두 아이의 엄마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