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번아웃 퇴사원, 치앙마이로 떠나다. 퇴사가 유행인 시대, 서점의 매대에는 이미 퇴사를 논하는 책으로 가득하다. 누구나 한 번쯤 꿈꾸어 보았을 '한 달 살기', 따뜻한 날씨와 저렴한 물가에 덜컥 선택한 치앙마이가 처음부터 좋기만 했던 것은 아니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의 가치를 이야기하고 싶다.

최근작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 치앙마이>
소개 :항공사에서 영업 기획과 디지털 마케팅을 했고, 월급의 8할을 여행하고 먹는 데 썼습니다. 번아웃에 시달리던 중, 희망퇴직의 찬스를 잡은 대책 없는 퇴사원입니다. 하고 싶은 것은 다 해보는 삶을 살아보고자 서툰 글을 쓰고, 변변찮은 그림을 그리며, 하품 나는 영상을 만들면서 자아 탐색 중입니다.
다이나믹한 백수 라이프를 꿈꾸지만, 현실은 그냥 동네 백수.

번아웃 퇴사원, 치앙마이로 떠나다.
퇴사가 유행인 시대, 서점의 매대에는 이미 퇴사를 논하는 책으로 가득하죠.
누구나 한 번쯤 꿈꾸어 보았을 '한 달 살기', 따뜻한 날씨와 저렴한 물가에 덜컥 선택한 치앙마이가 처음부터 좋기만 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의 가치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특별할 것 없는 치앙마이 일상을 함께 해주세요.

'퇴사가 유행인 시대, 서점의 매대에는 퇴사를 논하는 책으로 가득하다. 퇴사하고 훌쩍 떠난 이야기는 더 이상 드라마틱하지 않을뿐더러, 진부하기까지 하다. 그래도 막상 ‘내가 퇴사 여행을 떠난다고?’ 생각하면 꽤 설레는 사건이 아닐 수 없다. 10년 넘게 한 직장에서 일하며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모두 지쳐있었었던 나에게도 그랬다.'